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32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씨아이엑스 이번 하라메 듣고 나 픽스가 궁예? 해본건데 | 인스티즈





이번 타이틀곡이랑 하라메 보면서 생각한건데

결국 내년 상반기까지 3부작 예정이고 단테 신곡이 베이스면

무비 스타가 확실히 지옥이 맞고, 그래서 분위기도 그렇고 커플링곡 왓츄원티드로 가져가면서 전반적으로 어두운 느낌을 유지하다가

이번 순수의 시대로 정좌산에 올라 점점 밝아지는 분위기?가 될 것 같음 기본 베이스가 하얀색 교복이고, 실제로 연옥편 마지막에 베아트리체가 연옥으로 내려와 단테를 정화시키고 천국으로 이끌거든

다만 아직 연옥이기 때문에 참회의 과정을 거치고 있어서 마냥 밝지는 않고, 그렇지만 결국 천국으로 가는 길목이기 때문에 '남은 것'들을 털어버리기 위해 점점 밝아질 것 같은?

뮤비에 칼리오페가 나온다면 ㄹㅇ 연옥 빼박...




대표 사진
익인1
... 모르겠다 어렵다 그렇지만 멋있다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신곡 잘 모르지만 ㅠㅠ 나도 점차 밝아질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무ㅓ여 ㅠㅠㅠㅠㅠ모르겟지만 좋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칼리오페는 뭐야...누구야....나 알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리오페는 그 연옥 시작에 나오는 서사시야
Dinanzi a me non fuor cose create
se non etterne, e io etterno duro.
Lasciate ogni speranza, voi ch'intrate. 이게 뮤비에 나온 지옥편 지옥문의 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ㅋ 시였구나..대박이다...근데 쓰니 멋있다..신곡을 읽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세계관 해석하고 싶어서 책 사서 읽었어... 어렵긴 한데 그래도 재밌어... 물론 상당히 종교적이긴 해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단테의 신곡이 베이스인 곳 같아 이건 빼박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곡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ㅜㅜㅠ르ㅜㅠㅜㅠㅜㅠ겠ㅜㅠ지만ㅜㅜㅜ그냥ㅜㅜ좋아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뭐야 일단 맞는 거 같아 쓰니말 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멋져ㅜㅜㅜㅜㅜ 아무튼 그냥 다 멋져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숲 속에서 단테가 베아트리체를 만났다가 결국 베르길리우스의 인도 아래서 지옥 > 연옥 > 천국으로 올라가는 이야기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베아트리체를 봤다가 지옥으로 가는 거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모든 죄를 보고 연옥까지 거쳐 참회하면서 천국에 다다르는 이야기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나온 두 번째 타이틀이 '순수'의 시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버지 어디계세요
15:20 l 조회 2
축알못인데 물어볼거 있어
15:20 l 조회 4
김민경 편집자 영상 딱히 보진 않는데
15:19 l 조회 16
엥 인스타에 이런 기능 있었구나 개신기해
15:19 l 조회 21
근데 국대 월드컵에선 오히려 강팀에 더 강한 거 같지 않음?
15:19 l 조회 4
인스파자리물어볼거있는데
15:19 l 조회 7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1
15:18 l 조회 10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
15:18 l 조회 30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
15:18 l 조회 10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19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10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12
울고싶다
15:18 l 조회 11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28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51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37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35
백현 뜬 사진3
15:12 l 조회 390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53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