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43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하 얘네는 진짜 

진짜로 기회를 다 뺏긴거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탈락연생팬들 한을 진짜 입에 고이 넣어주기까지 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로 활동해서 번 돈 만큼 돈 줘야된다고 생각ㄱ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도 돈인데 그 한 번 한 번의 무대까지 다 뺏기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돈도 명예도 다 뺏긴거지 아예 인생이 바꼈는데 이거까지 어떻게 보상해줄까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리어 자체를 뺏긴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소한 데뷔조들이 번만큼 돈주고+ 각종 활동 지원해줘야지 후자는 몰라도 전자는 진짜 꼭 해줘야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도 돈인데 무대도 다 뺏기고ㅠㅠㅜㅜ 진짜 활동 빵빵하게 지원해줘야됨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조들이 번만큼 주고 활동 지원해주고 할 수 있는 건 다 해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뺏긴 기회들 다 지원해줘야된다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지급 + 광고든 방송이든 활동기회 데뷔조만큼 지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원해주고 대신 가져가는건 없어야함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당연 그래야 그나마 보상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져가면 진짜 달라는 사람들 목숨도 저승이가 데려가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대로 허리굽혀 사과라도 했음 좋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일단 사과부터 해라 무릎 꿇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작 소속사에서 앨범 3~4개 정도 지원해주고 엠넷에서 단독 리얼리티나 컨텐츠 담당해줘야된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뺏긴 그 기회들 어쩌냐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 + 명예에 상응하는 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제대로 사과부터 해줬으면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번만큼 주고 활동보장 해주고 전폭 지원해줘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원은 해주고 가져가는 건 없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줘야 한다 생각. 들어가고 싶은 프로 있다하면 무조건 꽂을 수 있도록 하고 앨범내고싶다하면 최고로 좋은 노래 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아니면 새로운 프로그램 하고 싶다고 하면 무조건 만들너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라디오 하고싶다하면 만들어주고 콘서트하고싶다 하면 다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해도 사실 그 시간이나 경험은 다 보상 못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금전적인 것보다도 그 명예랑 커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 커리어가 대박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씨제이 진짜 나쁜놈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 꿈 까지고 장난친것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가 이렇게 저렇게 말해도 이뤄질 가능성이 희박해보여서 욕밖에 못 하겠어.. 아 속상해 진짜로... 왜 그랬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가... 그냥 사과만 해도 다행일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는 이런 프로 안 했으면 좋겠다 편집도 맘대로 다 하고 애들한테도 갑질 다 했으면서 어떻게 순위까지 조작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러니까 애들한테 상처만 주는 프로그램 진짜 싫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
22:38 l 조회 1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22:38 l 조회 1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
22:37 l 조회 1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
22:37 l 조회 1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
22:37 l 조회 1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
22:36 l 조회 1
엔하이픈 성훈이님 정말 잘생기셨다
22:36 l 조회 1
저 조합 안파는데 저 챌린지 온거 미팬에서 팬들이 원하는 챌린지 설문 받아서 찍은거야5
22:36 l 조회 65
방시혁은 ㄹㅇ 애니메이터 했어야됨......
22:36 l 조회 2
난 요즘 라이즈에서 제일 웃긴 사람4
22:36 l 조회 39
이거보고 홍명보 더 욕하게됨
22:36 l 조회 10
이 시절 최강희 배우님 닮앗다구 많이 듣거등??? 2
22:35 l 조회 16
근데 진짜 아이돌 걱정 할 필요가 없는듯
22:35 l 조회 12
20대 모쏠이고 연애해보고 싶긴 한데 비위가 약해서 못하겠음2
22:35 l 조회 28
근데 그냥 안준지 오래 되서 그런거 아닌가?3
22:35 l 조회 42
저기는 왜 항상 큰방에다가 모든걸 중계해?19
22:34 l 조회 124
라이즈 찐아침6
22:34 l 조회 98
다큐하나 봤다가 오열함 아10
22:34 l 조회 40
아이폰 26.5 업뎃했는데 폰 거지됐다 레전드 다들 하지마
22:34 l 조회 44
와 근데 이렇게 보니까 라이즈 닉상..? 에 좀 더 가까운 사람 굳이 생각해보면13
22:33 l 조회 12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