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6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공카 : ㅇㅇ오빠 ㅇㅇ씨 ㅇㅇ군

위버스 : ㅇㅇ아 (성)ㅇㅇ ㅇㅇ이가

대표 사진
익인1
공카 저렇게 안 하면 강등이자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ㅇㅇ 오빠할 때마다 어색하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카에선 경고받기 싫어서 열심히 오빠 붙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정국이한테 ~~군 하기싫어서 동생인척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정국님이랑 한것같아.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공카에선 그냥 묵언수행함ㅋㅋㅋ뭐 잘못쓰면 강등될까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ㅇㅇ오빠 할 때마다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호칭 없이 불렀다 홍길동 된줄 찜니를 찜니라 못부르고 꾸기를 꾸기라 못부르고 준이를 준이라 못불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잌ㅋㅋ 난 오빠는 갠찮은데 군쓰기 싫어서 호칭 생략함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생 반 형아 반이라서 그냥 다 ㅇㅇ 씨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는 막 정구가가가ㅏㅠㅠㅠㅠㅠ이러다가 애들이 글 올리면 정국 오빠💜💜💜하면서 열심히 달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도 많아서 ㅇㅇ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그래서 뫄뫄씨라고하는데.그게먼가 교양있어보여서 ㅜㅜㅜㅜㅜ애들보는곳에선 뫄뫄씨라고씀 군이랑 님은 크 ....내가차마못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난 항상 호칭을 아예 생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
19:26 l 조회 1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3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
19:26 l 조회 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
19:26 l 조회 2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6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28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2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
19:25 l 조회 6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68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1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1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9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4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4
19:24 l 조회 18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5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5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5
19:23 l 조회 71
근데진짜 중녀들 의리잇는거같음
19:22 l 조회 38
틴탑이랑 업텐션파던 익들 있어?5
19: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