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108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라이즈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대한민국 여자로 살기 힘들다 정말로...너무 현타와 무기력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여성인권 바닥인거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트페미 언급 했다고 또 논점 못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돌 악플 달던 애들은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건 좀..트페미들 여돌도 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르지 걔네 프로필 하나하나 다 들어가보는게 아니고 다 알티타서 넘어오는거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트페미들 지들 입맛에 따라서 남여 다 패서 트페미라고 하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과하게 페미주장해서 트페미인줄알았는데,,뭐만하면 남자까고 한,남거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맞긴 해 그냥 악플러들임 걔네 거의 까기 위한 수단으로 페미 이용하는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괜히 이러지 말라고 하는ㄷ 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페미...걔네는 참 웃겨 자기들이 쓰는 악플은 생각도 안하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트페미라고 다 남돌 악플 달고 다닌대? 쓰니가 위에도 달아놨듯이 하나하나 계정 안들어가봐서 남돌 깐 계정인지 모른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ㅋㅋㅋ트페미가 왜 트페미인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페미는 걍 악플러지만 여자로 살기 힘든건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페미들 지들 하는 짓은 생각도 안하고................................................ 그런소릴 하다니 진짜 역겨워 죽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맞는 말이ㄹㅏ도 이중적인 태도로 그런말 하니까 웃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왤케 다들 맥락을 못 읽지 트페미가 하는 "말"에 공감한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맥락을 못읽어서가 아니라 걔네가 그런 말 하는게 기가차서 그런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그 말을 이 글 쓰니한테 하는 이유가 뭐냐는 거임... 쓰니가 트페미 나쁜 거 모르고 이 글 쓴 게 아니잖아 그게 기가 차면 이 글 말고 새 글을 쓰든지 그 트페미들한테 가서 말을 하든지... 맥락 어긋난 거 맞잖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대화의 흐름이 뭔지 잘 모르는 분이신거 같은데 그냥 스루할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1/26 19:5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삭제된 댓글에게
ㅋㅋㅋ예.. 제가 글쓴이보고 왜 트페미한테 공감하냐고 머라 한것도 아닌데 누가 맥락맹인거지 모르겠지만 님도 파이팅!!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다고 트페미 옹호하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호하는 건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댓글 보고 쓰니 무슨 생각인지 이해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
14:26 l 조회 1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
14:26 l 조회 1
스페인이나 응원 할랍니다ㅋㅋㅋ 한국이미 망함
14:25 l 조회 1
왜 감독이
14:25 l 조회 4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1
14:25 l 조회 5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3
14:25 l 조회 16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3
14:25 l 조회 74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14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
14:25 l 조회 8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1
14:25 l 조회 7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7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5 l 조회 20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9
남은 선수들이 안타깝긴한데 걍 운이 안따라준거라 생각함ㅋㅋ
14:24 l 조회 8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1
14:24 l 조회 74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1
14:24 l 조회 15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2
14:24 l 조회 13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1
14:24 l 조회 17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10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