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351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그 날 그룹 데뷔 날이었는데 그날 쇼콘에 그라운드에 앉아 있는 애 볼때 얼마나 억장이 무너진거 다 아냐고 자기 파이널 무대도 못보는데 파이널 곡 자기 앞에서 하고 있는 애 보고 있는 팬들 심정 다 아냐고 진짜 끝까지 피해자만 매도하고 조롱하는거 너무 역겹고 토나와
대표 사진
익인1
나 거짓말인줄 앟았잔ㅅ앜ㅋㅋ 키알 울리는거 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날 나 미치는줄 알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아직도 파이널 무대 못 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때 그룹팬이었는데도 화나고 눈물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날 파이널때보다 난 더 견디기 힘들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때 마음 다시 고었다 무조건 내 픽 잘되는 쪽으로 힘 실어주기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날 진심 미치는줄알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에서 맨날 피부색으로 시비거는거 황당하네
16:37 l 조회 1
익들아 이렇게 들어있음 무조건 산다 하는 앨범 있어?
16:37 l 조회 1
나솔 안본사람에게 한 기수만 추천한다면?2
16:36 l 조회 10
하 모르겠다 방학 그냥 알바로 읍뺑이 친다
16:36 l 조회 6
혹시 원빈님 이 사진 원본이 뭔가요..?1
16:36 l 조회 10
얘들아 일 그만두지마8
16:35 l 조회 99
요새 영화관 영화 재밌는거 뭐 있음?5
16:35 l 조회 17
씨유 라이즈빵 사봄ㅋㅋㅋㅋㅋ 4
16:34 l 조회 80
30대인데도 화농성여드름이고 뭐고 다 나는거면..진짜 밀가루 줄여야 하나7
16:33 l 조회 57
백수일땐 직장인 하고 싶어 직장인일땐 백수하고 싶어2
16:33 l 조회 35
올영가서 패드살껀데 좋은거 추첨좀해주라요1
16:33 l 조회 9
테런이 돈 벌려고 작정했구나 진짜3
16:32 l 조회 48
핸드폰을 가지게 된 이후에 처음으로 번호를 바꿨음1
16:32 l 조회 22
영화관 광고에서 조이 나오는데 기분이 좋더라4
16:31 l 조회 34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12
16:30 l 조회 104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1
16:30 l 조회 51
방시혁 구속되나4
16:29 l 조회 188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24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7
16:27 l 조회 48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5
16:26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