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354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사실 타이틀만 들어봐서 사람들이 막 청춘을 얘기한다고 위로가 된다고 이런 말 이해 못하고 잘 몰랐거든?

타이틀만 들었을때는 딱히 그런것같진 않았는데 최근에 어쩌다가 풀앨범으로 들어봤는데 좋은 가사 있는 좋은 노래들 진짜 많더라..

너무 많아서 뭐라고 말도 못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트랑 앤스워 그거 듣고 감탄햇음 가사가 너무 위로됐어

얼마나 좋게 느꼈냐면 요즘 딱히 힘든일도 없었는데도 들으니까 위로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 너무 좋더라........ 늦게 안게 너무 후회돼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오늘 노래 나온거 듣다가 놀람
이렇게 탄소가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좋은 곡 많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노래 진짜 많아ㅠㅠㅠㅠ 그래서 수록곡들이 별로 안 알려지는 게 너무 아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와중에 나 앤스워가 뭔가했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읽는거 아냐?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넘길어서 어떻게 말해야할지 몰랏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노래듣다 탄소 됐잖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걍 소프트하게 가요들 듣는데 Answer : Love Myself 이거 내 아이돌 최애곡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은 수록곡이 갑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평생 한유진 이상원 이런 청순 얼굴들을 왼으로 밀고 싶어해서 불행함(p)
1:12 l 조회 1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
1:12 l 조회 6
아이오아이 콘서트에서 노래 듣고 우는 결경이...
1:12 l 조회 4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12 l 조회 4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2
1:11 l 조회 9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6
쌩얼 미남 계훈이
1:11 l 조회 12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11 l 조회 11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
1:10 l 조회 15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44
하 앞으로 잘 될 미래가 안보이는 남돌 잡았는데4
1:07 l 조회 76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3
1:07 l 조회 97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4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16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92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25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6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97
엔시티 노래 중에1
1:06 l 조회 29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1: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