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354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사실 타이틀만 들어봐서 사람들이 막 청춘을 얘기한다고 위로가 된다고 이런 말 이해 못하고 잘 몰랐거든?

타이틀만 들었을때는 딱히 그런것같진 않았는데 최근에 어쩌다가 풀앨범으로 들어봤는데 좋은 가사 있는 좋은 노래들 진짜 많더라..

너무 많아서 뭐라고 말도 못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트랑 앤스워 그거 듣고 감탄햇음 가사가 너무 위로됐어

얼마나 좋게 느꼈냐면 요즘 딱히 힘든일도 없었는데도 들으니까 위로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 너무 좋더라........ 늦게 안게 너무 후회돼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오늘 노래 나온거 듣다가 놀람
이렇게 탄소가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좋은 곡 많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노래 진짜 많아ㅠㅠㅠㅠ 그래서 수록곡들이 별로 안 알려지는 게 너무 아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와중에 나 앤스워가 뭔가했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읽는거 아냐?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넘길어서 어떻게 말해야할지 몰랏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노래듣다 탄소 됐잖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걍 소프트하게 가요들 듣는데 Answer : Love Myself 이거 내 아이돌 최애곡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은 수록곡이 갑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
22:37 l 조회 1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
22:37 l 조회 5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
22:36 l 조회 11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
22:36 l 조회 3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1
22:35 l 조회 44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6
22:35 l 조회 29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2
22:34 l 조회 54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26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6
울산쫀듸기 좋아하는 익?4
22:34 l 조회 15
비음 안내고는 좋은 노래 목소리 못내?4
22:34 l 조회 33
류진이는 단발이 진짜 잘어울려1
22:34 l 조회 4
메보나 아니 아이돌안하려는거 이해가ㅋㅋㅋㅋㅋ
22:33 l 조회 39
멋진 신세계 난 이제서야 본다 몰아보기 시작 스타트4
22:32 l 조회 23
빌리프랩 희승 애플뮤직 크레딧 수정안하고 뭐하냐고1
22:32 l 조회 54
바다 김태우 옥주현 현역때 실력으로까임?10
22:31 l 조회 87
서국도서전 ..갈까 말까 고민되면13
22:30 l 조회 67
한달동안 22번을 집앞에 찾아오고 며칠도 아니고 하룻밤새에 초인종을 133번 누른다고 생각하면5
22:30 l 조회 66
와 실트 1위3
22:30 l 조회 281 l 추천 3
탐라에서 진짜 미친 짤 주움 ㄹㅇ 오르골 인형 아니냐2
22:29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