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엑소를 사랑하는 곳으로만 퍼간다면
출처표시 안해도 ㅇㅋ
엑소 카이하면 이런 이미지의
섹시하고 쎈캐로 생각하겠지만

사실은 엑소에서 제일
반응속도 느린 멤버

.....내 모자...ㅂㅇㅂ
무대위 모습은 상상이 안갈정도로
순둥하고 느릿느릿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반응속도

.....와아아앙(콩콩)

찬열: (빠른 반사신경)
세훈: (찬열보고 알아챔)
카이: 짝짝짝짝 (혼자 끝까지 모름)

거의 헨젤과 그레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흘리는데 본인만 모름

통에 남은거 한번에 던지려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어서 당황한 카이
종인아 바닥좀 봐봐....

쿠션 다 뺏기는 카이

오옹...?
2. 팬사랑
팬이벤트 받고 너무 감동한 카이

가수가 이렇게까지 좋아해주니까
팬들은 항상 이벤트 할 맛이 남


영상으로 보면
막 어쩔줄 모르면서 너무 좋아하는데
팬들은 덩달아 행복해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팬들이 먼저인 카이

팬들한테 함부로 대하거나
장난으로라도 무례하게 말하면
제일 먼저 바로 아니라고 말함
-엑소 메달 기념 축하인사말 중-

?: 엑소 멤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카이: (그렇군) (끄덕끄덕) (점잖)

?: 엑소 팬클럽 엑소엘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카이: (듣자마자 씨익)
히히히히히히히히
이 글에 다 적을 수는 없지만
팬들이 원하는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알고
다 들어줌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할텐데 콘서트 등 스케줄 끝나자마자
인스타 라이브 해주기도하고,
깜짝으로 직접 케이크 사들고 와서
크리스마스 인사해주기도 함

팬들 아무도 예상 못해서
이날 다들 눈물 줄줄,,,
팬싸에서 한 팬이
장미꽃 물고 해달라고 한거
기억하고

바로 무대에 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말을 듣고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있지
본인이 아파도 항상 팬들 걱정 먼저

"허리 걱정 하지마세요
여러분, 제가 춤추고 나서 몸을 숙이면
아플까봐 걱정하시는 팬여러분들이 많은데 숨차서 그러는거에요~"
머글들은 믿지 못하겠지만
팬들이 보는 카이는 이럼

그러니까 팬들한테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라

이런 이미지

이런 이미지


애교도 진짜 많음
(생활애교)

(또니니는 뚁땅해!)
3. 카이는 항상 진심이야...

게임은 못하지만
항상 열심히하고 진심인 카이

(고요속의 외침 최강자)

4. 막내는 막내
세훈(94)가 찐막내지만
카이(빠른94)도 막내는 막내

동시에 카이 몰고 웃는 엑소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까지 연습했는데
실수해서 엉엉 우는 카이

(본인만 아는정도의 실수)
귀여워서+웃겨 죽는 엑소형들

(찡찡)
5. 눈물많고 여린 성격

찬열(울보1) 우는거 보고
옆에서 같이 우는 카이(울보2)


6. 이런 카이가 가장 빠를때
=
무대위



스스로에게 굉장히 엄격하고
엄청난 노력파임과 동시에
"창문 틈으로 다른 친구들이 연습하는 것을
몰래 훔쳐보기도 하고,
밥 먹는 시간만 빼고 이틀 동안
쉬지 않고 연습만 한 적도 있다.
노력만이 살길이었다."
팬들한테 항상 다정하고 진심으로
대하기 때문에 안처돌수가 없음
"정말 여러분들이 단 한 분이라도 좋아해주신다면
언제까지나 엑소 카이로 영원히 남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팬들의 '행복'을
얘기해주기 때문에

팬들은 이제 카이가 '행복하다'라고
한 마디만 해도 울컥하면서
같이 행복해지는 상태됨





이 글을 읽은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라며,

안녕!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