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1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방탄이 무대를 부쉈다! 박살냈다! 다 찢어버렸다 와아ㅏ앙아ㅏㅇ

이 뜻이 아니었어....? 엠비씨에서 종잇장 마냥 무대를 찢었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웅 일부 이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놓고 이번에 불참인거 확실한데 끝까지 얘기안한거랑 작년에 그래놓고 이번에도 당연히 참석하는것처럼 생각한게 어이무다 이거예요~ 드럽고 치사해서 타임스퀘어간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9질9질.. 대우 좀 잘해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부 2부로 나눠서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나 찢었다길래 음 또 방탄이 무대를 박살냈구만.. 이 생각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시청률 인질놀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말그대로 찢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부 한곡 2부 한곡 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롸? 그게 무슨 시상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댄브조차 못넣게 찢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자도 맞긴한데 엠비씨에서 그랬다는 건 ㄹㅇ 무대를 두 개로 찢은거.. 1부 2부 나눠벌임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건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부 나눈게 시청률 인질도 인질인데
시간 합쳐서 줬으면 무대 시간 기니깐 인트로나 댄브 넣어서 무대도 더 좋았을텐데 그것도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쫓기듯 춤추고 노래만 하다가 내려왔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특히 방탄은 인트로, 댄브 장인이거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부 2부 나눠서 한곡씩.. 나 그래서 1부때꺼 못봤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 이번에도 최종 라인업 뜨고 팬들이 안간다고 좋아했는데 마봉춘이 아직 라인업 다 안떴다고 다시 말하는거야ㅋㅋㅋㅋ 그리고 타임스퀘어 뙇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면서 미국판 복면가왕 홍보영상까지 찍게했지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이영상 본 기억ㅇ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게다가 2부 무대는 사녹이라 같이 틀어도 되는데 굳이 찢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로 무대를 찢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간도 작게줘서 음방처럼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음악중심이랑 다를거 없었어ㅋㅋㅋ 방탄 연말무대 엄청 공들이기로 유명한데 그렇게 쪼개버리니까 뭘 할수가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탄이 얼마나 연말무대 중요하게 생각하고 영혼을 갈아넣는데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1부 못본사람 많고... 미국연말무대 큰거 포기하고 한국으로 갔는데... 이젠 그냥 한국에서 이대우 받지말고 미국 가는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근데 제목ㅋㅋㅋㅋㅋㅋ
가요대제전 방탄 무대 찢었다 가
가요대제전에서 방탄이 무대를 찢었다 랑
가요대제전이 방탄의 무대를 찢었다 로 나올 순 있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방탄이 무대를 찢어서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틀림없이 전자라 생각하고 역시 또 무대를 찢었구나.. 싶었는데 팬들 반응이 뭔가 이상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찢김을 당하다' 정도가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아 질질 물어진거 (시간을 바바 소곤소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1
4:25 l 조회 4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1
4:24 l 조회 14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5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19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25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28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7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5
4:11 l 조회 43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8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12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4
4:02 l 조회 146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47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49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6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94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6
3:58 l 조회 69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97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3
3:57 l 조회 66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3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2
3:5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