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기대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오프닝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래? 큐시트가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떳어!! 크리스마스 에디션무대 오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방탄이 오프닝이라고? 말이 안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무대는 뒤에 하겠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무대는 뒤에잇겟지 크리스마스 에디션 무대만 오프닝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아싸~ 오프닝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리스마스 에디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머지 막 캐롤 부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전체 다 오프닝이라도 좋아 일찍 끝내면 좋지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탄소지만 일찍 후다닥 끝내는 것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는 말만으로 나는 이미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항기요미들무슨노래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크리스마스 에디션..... 커버곡으로 하겟찌 헠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크리스마스 오프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오 크리스마스 에디션 무슨곡할까 히히 기대된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기대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허러러루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그래도 오프닝... 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프닝 엔딩 다하면 이거 ㄹㅇ 간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러러ㅓ러러러ㅓ럴대박 ㅠㅠㅠㅠㅠㅠㅠ홀로로롤ㄹㄹ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해외방송 챙겨본것때문에 오프닝도 소중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으허러러러러럴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까 너무 떨려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프닝 할거면 오프닝만 해라ㅜ 오프닝 엔딩을 둘다하게하면 죽인다진짜ㅜ 애들 힘든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프닝은 애들 본무대가 아닌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그냥 스페셩 무대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스페셜무대로 오프닝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 본무대 따로 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555 스페셜 무대라니까 느낌 다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둘다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헐 뭐부를까 기대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뭐 할까 캐롤 하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크리스탈스노우 한국어 버전에 한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프닝 좋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ㅈ 버탑니다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ㅠㅠ 방탄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캐롤하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 노래 부를까 아 기대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캐롤??? 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오프닝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오프닝 신선햌ㅋㅋㅋㄲ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탄소 설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태형이가 브이앱에서 깜짝 무대 있을 거라고 한 게 이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깜짝 무대라고 궁예하고 그러지 말랬는데
어차피 자기들 노래 한다고
애들 노래 중에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거... 머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흔아크..? 흔연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엽게 하고 나왔으면 좋겠다ㅎㅎㅎㅎㅎㅎㅎ 생각만해도 행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기대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들 크리스마스에디션이라고 산타분장하고 루돌프 분장하고 그렇진 않겠지? 는 내 기대👃 이렇게 하고 나오면 나 죽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펄 그거 혹시 펄팩트 크리스마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허억.. 캐롤.. 근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게 뭐가 있지
생각나는 건 흔연크 흔아크 어웨이크캐롤버전 봄날 정돈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만약 타가수분들 겨울노래한다면 must have love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듣고싶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 키퍼 혼열이야??
9:04 l 조회 1
김영광이 👏👏👏👏👏홍명보나가
9:04 l 조회 1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1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2
9:03 l 조회 17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1
9:03 l 조회 9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7
최애 아카이브 계정 운영중인데 정병 붙을 만한건 빼는게 낫겠지?2
9:02 l 조회 15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이강인 생각보다 별로다 이 난리 ㅋㅋㅋ2
9:02 l 조회 18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2
9:00 l 조회 48
방탄 진
9:00 l 조회 31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4
9:00 l 조회 85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20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15
8:58 l 조회 127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26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5
8:57 l 조회 95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3
8:57 l 조회 55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8
8:57 l 조회 116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7
8:56 l 조회 36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42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8
8:56 l 조회 2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