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2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트와 기록 안 깨져서 다행이다 인과응보다 이랬다는데 오바 아님?? 이거 사과도 안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읭? 언제?? 진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에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확실한 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고 사과도 안함ㅋㅋ 본인가수 기록 깰까봐 현재 상황이 인과응보래 진심 짜증남
그 글 올린 사이트 직원 인증해야 가능한거고 저 댓글보면 아직 퇴사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가 많아서 포카가 많은걸 어쩌라고ㅋㅋㅋ 진심 욕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가수인건 엌덯게 알아..? 기록깰까봐도 아니고 .. 걍 저 직원이 생각없는거지 왜 살을 붙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트와 기록 깨는줄이라고 나와있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옹 그거 봤어 근데 그게 왜 본인가수..? 저사람이 팬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와피 직원이어서 본인 가수 라는 뜻인데. 팬이어서가 아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에게
그게 왜 본인가수 기록 깰까봐야.. 깨는줄 알았는데 라고 했지 노심초사라도 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1에게
초동기록 나온것도 아니고 남의가수 예판 추이 같이 달릴정도면.... 난 보여서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맞고 피드백 안함 사과도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사가 확떠야 사태의심각성을 알텐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매너..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개념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사과도 안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저 직원 다른 글에 회사 요즘 어떤지 그런글 올랐답니다 인턴 이런것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충격실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과도 안함 ㅋ ㅋ ㅋ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충격적이다 공과 사는 구분하셔야지 소속감이 너무 커서 오히려 소속을 해치는 분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블라 계정이면 찐 직원이겠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본적인 상도덕은 지켜야지. 특히 소속가수랑 가족인 멤버도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왑은 가만보면 아티스트는 사고안치는데 직원이 말을 함부로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제왑 유출도 ㅋㅋㅋ 관계자들 문제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상처받는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어떻게보면 계자인데 계자들은 아이즈원보고 인과응보라구 생각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계자들도 프듀그룹들 씨제이 갑질이라구 싫어하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더 웃긴건 같은 업계에 일하면서 예판추이 찾아보고 장사질이라고 하는게 더 웃김
장사질??? 뭐가달라서 타그룹 앨범예판에 장사질이라는 표현을 쓰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ㅋㅋㅋ 아이즈원 예판부터 여돌 초동 1위 찍었다고 견제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문도 별로고 Jyp언플도 싫음ㅋㅋㅋ 내 본진 갑분 머리채 잡힘ㅎㅎ 타가수3팀이나 언급되던데 별로야 어제 서치하다가 보고 당황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확실함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너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트와팬인데 내가 더 미안하다 진짜
정말 우리애들 성적에 신경 일도 안써주면서 저런 말 하는게 너무 어이없고 팬 입장에서도 저 사람 말에 대해서 화나 그냥 내가 더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트와팬이 뭐가 미안해 저 사람만 사과 하면 되는거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와팬이 뭐가 미안해 ㅜㅜㅜ 저 직원이 이상한거야 미안해할필요없엉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저 인과응보 주어에 어울리는건 씨제이가 더 어울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그러고사냐 인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네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생각에 저기 주어는 씨제이랑 관련 소속사 얘기하는 것 같은데... 물론 팬이 들으면 기분 나쁘겠지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ㅇㅇㅈㅇ 예판 기록으로 말한거고 환불 당하는게 어쩌구 하는거보면 가수한테 하는말 같아.. 본인 가수 기록 깰까봐 그런 얘기도 있는거보니. 장사질 어쩌구도 그렇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깨져서 다행이란 말은 안했는데? 저 직원은 짤리든 사과문을 올리든 당해라 진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
9:53 l 조회 1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2
우리 끝난겨?5
9:52 l 조회 21
일본은 비기기만해도 올라가나?3
9:52 l 조회 12
어제 남아공전 경기관련 이분석
9:52 l 조회 13
경우의 수도 안도와주네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다니....2
9:52 l 조회 17
경우의 수 2개가 하루만에 날라가네
9:52 l 조회 16
OnAir 이렇게된거 그냥 스웨덴이 1골 더 넣자
9:52 l 조회 6
얘들아 토요일 경기가 찐임2
9:52 l 조회 34
뷔 파리 패션쇼 간대
9:51 l 조회 13
벌써 경우의수 2개 없어졌네2
9:51 l 조회 43
OnAir 일본도 결국은 아시아였구나 ㅋㅋㅋ 잘한다더니 피지컬팀 만나니까 발리네5
9:51 l 조회 40
명보씨의 전략은 대체 뭐였을까?
9:51 l 조회 4
정보/소식 홍명보 인터뷰 보고 생각 나는 짤2
9:50 l 조회 40
OnAir 일본아 2골 더 못넣어? 걍 브라질 만나라 그럼2
9:50 l 조회 23
우리 남자 축구 아시안컵은 언제야?2
9:50 l 조회 9
우리도 저렇게 공격적으로 했으면 무승부는 할 수 있었을텐데 ㅋㅋ
9:50 l 조회 13
갠적으로 클린스만보다 더 참사라고 봐4
9:49 l 조회 56
그냥 일본은 무슨 스포츠가 됐든 대충하는 걸 본 적이 없는듯4
9:48 l 조회 51
아니 쌰 바ㄹ 지 감독놀이에
9:4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