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8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스캐에서 예서가 우주한테 많이 먹어 하고 수줍게 말하는 장면이 있는데 어하루에서도 같이 밥먹는 씬이 나와서 

스캐 때가 생각나서 그때랑 같은 대사를 일종의 데칼코마니처럼 연출하려고 하루한테 많이 먹어 라고 똑같이 대사를 쳤대 

(아마 같은 대사 다른 반응차이를 의도한듯) 

이 얘기를 촬영하면서 로운한테도 했는데 정작 로운은 그렇게 신기해하지는 않았다고 ㅋㅋㅋㅋ 이 얘기 아형 나와서 다시 얘기해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래곤포니도 아이돌 밴드야??
18:53 l 조회 1
난 애니 볼때마다 남주 전혀 안 잡더라
18:53 l 조회 1
축협언플 등신같아서 걍 저능해짐 보고있으면
18:53 l 조회 2
축구 아예 모르는데 지금 화내는거
18:52 l 조회 7
ㅇㅅㅌ 알고리즘 대박이다
18:52 l 조회 15
사람들이 이제 저런 축협 언플에 속을줄 아나보네
18:52 l 조회 10
투어스 도훈"플레디스칭찬해" / 팬들"침묵" / 세븐틴"빵터짐"
18:51 l 조회 40
밑에 알디원 안무?춤추는거? 오랜만에 봤는데4
18:51 l 조회 28
맨날 고참선수들 가지고 질,,,알 할거면 아예 소집하지마셈1
18:50 l 조회 15
키 큰 농구선수(Diamant Blazi)랑 릴스 찍어서 드디어 마틴 자기 추구미키인 183으로 보임1
18:50 l 조회 23
노래 듣다가 공감돼서 운 노래 있어??? 이별노래든 뭐든3
18:49 l 조회 25
6/29(내일) 저녁 7시 놀티켓 용병 구함
18:49 l 조회 8
아 코르티스 건호 애기st로 같이놀자하고 마틴은 귀여워하면서 어울려 주는거 너무 좋다ㅜ1
18:49 l 조회 18
11년간 축협에서 세금 지원 3000억 가져갔구나1
18:49 l 조회 42
최애 햄버거집 롯리 vs 맥날11
18:48 l 조회 25
시온 료 유우시 조합은 뭐라 불러?6
18:48 l 조회 26
축협 맨날 고참선수들 머리채 잡는데 1
18:48 l 조회 35
선수들 데리고 갈라치기하면 진짜 들고일어날꺼임
18:48 l 조회 12
애니 각잡고 볼려면 어느 오티티가 좋음?8
18:47 l 조회 46
면은우 이제 하이디라오 바텐더 한대
18:4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