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37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0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싸이코 노래 왜 슬픈지 알겠다 가사가 팬이랑 가수 관계 같음 ㅜㅜ | 인스티즈 

싸이코 노래 왜 슬픈지 알겠다 가사가 팬이랑 가수 관계 같음 ㅜㅜ | 인스티즈 

싸이코 노래 왜 슬픈지 알겠다 가사가 팬이랑 가수 관계 같음 ㅜㅜ | 인스티즈 

싸이코 노래 왜 슬픈지 알겠다 가사가 팬이랑 가수 관계 같음 ㅜㅜ | 인스티즈 

싸이코 노래 왜 슬픈지 알겠다 가사가 팬이랑 가수 관계 같음 ㅜㅜ | 인스티즈여러 환경들이, 사람들이 덕질 뭐라뭐라 간섭해도 나는 내 가수가 너무 좋은걸 어떡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울컥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 곱씹을수록 울컥해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ㅜㅜ 왠지 애인도 없는 내가 공감한다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몰랐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연인사이 노래로 들렸는데 이제다른느낌으로 듣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절대 못놔.. 내 평생의 아이돌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레벨:우리 진짜 별나대
러비:그냥 내가 너무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ㅜㅠㅠ내가 너무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가사 넘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대박 이렇게도 생각 할 수 있구나 갑자기 울컥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대받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너무 좋아해 우리 레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아나2 호불호 갈리길래 안 봤는데
20:26 l 조회 7
솔직히 내가 감독이면 일본 전술 따라함1
20:25 l 조회 8
그 방시혁이 만들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뮤비 어디서 볼수있어?
20:25 l 조회 8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연말에 들음 설렐듯1
20:24 l 조회 5
스탠리에 음료 담아서 냉장보관 해도 돼?3
20:24 l 조회 15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2
20:24 l 조회 35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0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7
20:23 l 조회 46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11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6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0
20:22 l 조회 63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
20:22 l 조회 31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1
20:22 l 조회 13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12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2
20:21 l 조회 33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4
20:21 l 조회 36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44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23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12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