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38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의탠딩이아?? 

시야는 어때??  

안에서 몰폰 가능하니...? 

몇시간동안 뭐해...ㅠㅠ 

 

곧 들어가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화장실 갈래... 살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의탠딩 무대 높아서 돌출쪽 좌석은 본무대 안보임 근데 돌출무대 나오면 겁나 잘보임 리허설이나 사녹때 일어서서 볼 수 있게 해줬어 폰 가능 4시 30분에 입장했는데 지금 마지막 팀 드라이 리허설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10시 입장예정이었는데 닥 딜레이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무대쪽 ㄱ좌석은 몇명정도 들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야는 고척돔이라서 기대하고 가지는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탠딩이고 무대 높아서 앉아있으면 본무대 안보이고 폰은 완전 자유롭게 가능인데 사진은 찍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탠딩이라니 다행이다.... 들어가서 몇시간동안 서있을 자신 없어...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놓고 내 최애 머리채 잡는거 봄 ㅋㅋㅋ
17:49 l 조회 8
외국인들 한국 지방으로 여행 가는 경우 많아?
17:48 l 조회 6
에스파 콘서트 선물하기 해도 양도 가능해??
17:48 l 조회 5
아진짜 콘서트 추가회차가 제일빡침.........1
17:47 l 조회 35
나 오늘 구최애랑 자만추하고 부딪힐뻔한 썰 품1
17:47 l 조회 14
혼자 지방콘 갈 수 있어? 5
17:47 l 조회 20
핑계고 지금 틀었는데 유느 저 날
17:47 l 조회 23
조현아 줄게라는 노래 왜 3달에 한번씩 생각날까
17:47 l 조회 11
저연차돌 파는 애들아
17:46 l 조회 25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3
17:46 l 조회 64
아니 디스코팡팡 타면서 화상회의하는 남돌 자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2
17:45 l 조회 26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
17:45 l 조회 39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17:45 l 조회 32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4
17:44 l 조회 110
.
17:44 l 조회 94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1
17:44 l 조회 21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17:44 l 조회 23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17:44 l 조회 18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4
17:43 l 조회 34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2
17:43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