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20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왜 와지 가수들은 안부르고 아까부터 계속 딴사람들이 와이지 노래 커버하는거임..?어사널사는 심지어 올해노랜디
대표 사진
익인1
악뮤꺼 누가 불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재환 케이 유연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수 못부르니까 커버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원곡 가수를 안부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올해 워낙 와이지에 일 많이 터져서.. 그냥 그런갑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그건 아는데 그럼 굳이 판베를..? 한숨은 이해하는데 판베랑 어사널사는 둘다 약간 오잉??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판베는 오늘 말고도 다른 가수분들이 워낙 많이 커버했던 노래고 어사널사는 모르겠음 근데 악뮤 불렀으면 블랙핑크 위너 다 불렀겠지 근데 내가 볼 땐 지금 어디 나가서 기분 좋게 무대할 분위기가 못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뮤불러주징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애들도 안 나왔는데 우리애들 노래 커버했어 큰 의미 안 둬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올해노래야? 악뮤껀 올해꺼라서 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올해 노래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7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
20:14 l 조회 19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21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
20:13 l 조회 9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27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19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2
20:12 l 조회 61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1
20:12 l 조회 28
이게 대기업 이구나1
20:12 l 조회 68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18
20:11 l 조회 55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0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16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43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5
20:10 l 조회 67
아 이거 시제석만 풀었구나4
20:10 l 조회 132
나이먹어도 도저히 손이 가지 않는 음식 있음? 난 있음ㅋㅋ13
20:10 l 조회 52
유튜브 중간 중간 사진 같은 컨텐츠 뜨는거 못 없앰?
20:09 l 조회 10
남궁민 이랑 김풍 동갑이래
20:09 l 조회 12
코즈는 날 어디까지 실험할 생각이지 추첨제도 떨깅
20:09 l 조회 31
ㄹㅇ 궁금한건데 놀티켓은 동접 창 왜끄는걸까?2
20:0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