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99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백현 배너(Vanner)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6년 전 (2020/1/05) 게시물이에요
이제 무슨 일 일어나기도 힘들겠구나 했지 

 

생각해봐 

 

우리의 2017 2018 2019를 

 

근데 2020년에도 뭔가가 터지네ㅎ
대표 사진
익인1
연초에 뭐 있나봐..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돜ㅋㅋㅋ 아 올해는 이제 별일 없겠구나 했는데 시작부터 똥인거예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히히 액땜했다고 생각행 우리 앞으로 행복해질일만 남았어~~!~!~! 우리만 잘하면 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월 초에 거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액땜이 분명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이제 연초가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아 연초부터 액땜했다거 생각해ㅠㅠ
앞으로 더 잘될거야 응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에 진짜 힘들었어서 올해는 없을 줄 알았는데 웬걸 더 힘드네 그래도 뉴이스트 계속 보고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초에 뭐가 있는것이 분명..
하지만 난 계속 뉴이스트 지킬거라는건 변치 않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다들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액땜했다고 치자ㅠㅠㅠㅠ 우리 늉 더 잘될건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우 액땜했다 치자... 올해 더 대박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ㅋㅋ1월이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연말 연초에 뭐가있나봐 항상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년 1월이 진짜 무섭다 이번1월 잘 지나가나 했더만 일주일도 안돼서 또 뭐가있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초 무섭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청문회할때
7:17 l 조회 1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
7:16 l 조회 11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1
7:16 l 조회 6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9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
7:15 l 조회 9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8
7:14 l 조회 32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1
7:14 l 조회 49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1
7:13 l 조회 22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7
7:13 l 조회 39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54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4
7:12 l 조회 35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현실적으로 알려줘봐8
7:11 l 조회 87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1
7:10 l 조회 48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40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4
7:09 l 조회 43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1
7:08 l 조회 33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8
7:08 l 조회 70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2
7:08 l 조회 10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1
7: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