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29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8
이 글은 6년 전 (2020/1/06) 게시물이에요
그냥 배그를 하면 개인전은 그냥 다 나빼고 모든 사람이 적이라서 안떠. 

 

그리고 스쿼드때만 같은 팀이라는게 보일뿐.그외엔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견제가 문제가 아니고 다시 해서 그전에 매달 준거까지 취소한게 문제지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이게 문제인거임.전적으로 엠비씨 잘못.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견제 가능이라는건 배그 안해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이 누구인지 안뜬다고요.....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레이가 그냥 판마다 다른 사람들도 있어서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 같은 플레이를 할지 안할지 어케 예측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적으로 불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레이 스타일로 견제 절대 못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럴수있는 게임이 아냐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면 당연히 잘하는게 보이긴 하지!ㅋㅋ 근데 그건 박지훈인지를 떠나서 그냥 그판에 잘하면 다들 견제해.. 못하면 그사람 피해서 도망가궄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오...나 궁금해서 그런건데 그분이 프로선수급으로 잘하는거야...?애초에 아마추어 대회고 실력차이나봐야 거기서 거기일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상위 1퍼는 게임 잘 못해도 그냥 많이해서 올릴 수 있을껄?중계는 내가 못봐서 모르겠는데 익인이가 주장하는 그분이 잘해서 견제로 죽였다 이거는 말이 안돼...그리고 익인이가 말했듯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야 알 수 있는건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 누가 죽던 둘중 한명은 죽게 되어있어...배그에서 잘하는 사람이 죽는건 운이 안좋았거나 실력차이지 견제 당해서 죽는게 아니야...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그 해보고 하는 이야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배그 알못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절대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절대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그에서 어떻게 견제를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해봤으면 말이나 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아진짜 견제 단어 보자마자 웃었음 걍 가만히나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4 배그 견제 진짜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그를 어떻게 플레이로 알아보고 견제를... 그냥 마주치면 죽이는거임 어케 그걸 알아보고 견제 해 캐릭터도 코딱지만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핵 아닌이상 견제를 어떻게 해ㅋㅋㅋㅋㅋ견제해도 사플로 주변 소리만 겨우 듣는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그에서 견제라니ㅋㅋㅋㅋ 걍 보이면 서로 죽이는 게임인데 견제를 어케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00인데 82랑 사귄다고.... 나 01인데 18살 연하 8살임
13:31 l 조회 1
축알못인데 살라가 유명한 선수야 ??
13:31 l 조회 1
OnAir 살라 이제 못뛰어 ?
13:31 l 조회 1
OnAir 경기중에 울리는 알람소리 다른 경기장 득점 알림음 같은데
13:31 l 조회 1
이집트가 이겨야되는거지?
13:31 l 조회 1
모돌 총공 트럭 모금방에서 타돌 멸칭쓰고 뒷담까다 박제당했네
13:31 l 조회 2
OnAir 와 벨기에 골 넣은거 덕배네
13:31 l 조회 15
우리 남아공 비겼으면 올라가는거 엿어???6
13:30 l 조회 30
벨기에 또 골 넣어서 지금 이집트랑 순위 바뀐거 아님?3
13:30 l 조회 21
OnAir 한국 만나려면 이 악물고 해야겠지 이집트야
13:30 l 조회 14
회사가 나서서 저러는곳 처음봐1
13:30 l 조회 17
OnAir 어? 살라 들어간다고??2
13:30 l 조회 44
OnAir 헐 벨기에1위됐네1
13:30 l 조회 35
OnAir 중계중에 자꾸 딩동댕동 하는거 뭔소리임? 거슬리네3
13:30 l 조회 24
방탄 진 정국 도대체 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13:30 l 조회 22
OnAir 이집트가 비길라고 대충하는거같진않는데ㅜ
13:30 l 조회 23
OnAir 이집트 2등가면 누구랑 붙어??1
13:30 l 조회 19
OnAir 이란에 잘생긴 선수 있음
13:29 l 조회 9
Txt육아일기떠서보는데공항빠수니들개웃기넼ㅋㅋㅋㅋ
13:29 l 조회 16
OnAir 그만 일어나
13:2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