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3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치 마이크드롭 트로트 버전을 본 기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은근 잘 맞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지금 타령랩 무시하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좋아해 진버마인드도 좋아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립인거 RJ?)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어깨춤을 춰야할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미쳐따 물뿜음 타령랩같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 저거 어떻게 외우냐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괘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잘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버마인드 믹테날만 기다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ㅋㅋㅋㅋㅋ 매력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고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보컬라인들 싸이퍼 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메인래퍼 진버마인드 음원 기다리고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뭔데 노래가 안 끝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랩, 김석진 보컬랩 다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앶ㄱㅣㅣㅣ앜 ㅣ진짜 너무 웃곀ㄱㄱㄱ 머야저게ㅋㄱㄱㄱ재밌다 진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ㄴ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ㄸㅋㅋㅋㄷㅋㄷㅋㄷㅋㄷㅋㄸㅋㄷㅋㅋㄸㅌㅋㄷㅋㄷㅋㅋㄸㅋㄷㅋ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ㅌ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ㄸㅋㄷㅋㅋㅋㄷㅋㄷㅋㅋㅋㄲㄱㅋㄱㅋㄱㅋㄱㅋㄱㅌㄱㅌㅌㄱㅌㄱㅌㄱㅌㄱㅌㄱㅋㄱㅋㄱ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캄캄한 어둠속에 내자신을 가둬 하는데 일부러 검은 화면으로 끝낸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컬라인들 진지하게 싸이퍼 노리고 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중 제일 진심인 엠씨자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긔여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김석진 저거 외톨이는 언제봐도 웃기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빠뽀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석진 다시봐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 잘하는뎈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김석진 제2의 진버마인드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날미침 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 보면 난리난다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타팬인데 난 진 랩하는거 너무 웃기고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문도 그렇고 네버마인드 진짜 웃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표 사진
익인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 저거 그만 재생하게 해줘ㅋㅋㅋ 매력 쩔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https://twitter.com/gram_for_/status/1204396544264261632?s=21 둘리 힙합버전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놔 첨에 전정국 표정부터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단한게 김석진 저거 다 외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시 보니까 전정국도 외었잖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거뭐야 레전드닼ㅋㅋㅋ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그런 의미로 석진이 정국이 들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놔라 유두 버블티만들기 전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전정국 표정이랑 김석진 손짓이 너무 욱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 아 난 민윤기의 빠뽀! 이것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야하 타령랩 죽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근데 둘다 잘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왜케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안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싸이퍼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타팬인데 중독성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거 노래방 시리즈 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진이 킬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역시 랩진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씨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배애팥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김석진 그와즁에 박자랑 가사 정확히 맞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딕션 지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얘들아 상처를 7요해줄 사람 어디 없나
이거 혹시 스포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zara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7ㅏ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에휴...나7ㅏ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제발 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빠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진짜 박자는 절대 안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처음 나오는 노란머리도 진님이야? 합성아니지? 면 끊어먹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마워! 얼굴을 종잡을 수 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ㅐ웃7ㅕ7777777777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상처를 7요해줄 사람이 없어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은근 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 막내와 맏내... 그냥 정신연령이 비슷비슷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막콘 지금 3층도 자리 없는거 맞지?
21:05 l 조회 1
예매내역에 왜 안뜨지
21:05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5 l 조회 1
우리판 몰랐는데 연령대 좀 있나봄
21:05 l 조회 1
혹시 최애 머리 깎은 모습 보고
21:05 l 조회 1
아 사녹 한번 가기 졸라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1:05 l 조회 3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5
21:04 l 조회 24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1
21:04 l 조회 6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1
21:03 l 조회 10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26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27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42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6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4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57
지금도 취켓나올까?5
21:01 l 조회 53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21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1
21:01 l 조회 28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21:01 l 조회 54
입덕시기가 다 다른데 정병계랑 친한거
21: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