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3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기계는 놉❗️❗️❗️❗️❗️❗️❗️
대표 사진
익인1
하성운 lonely night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성운님 론나랑 문득 최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곡 참고막💜💙💛 그러면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랑 면역력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연 비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sf9 shh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이식스 노력해볼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라드는 아니지만 congratulations!!!!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앙 사랑해❤❤❤ 그렇더라고요, 아픈길,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 not fine, 놓아놓아놓아도 다 들어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븐틴 포옹, 바람개비, 몰래 듣지 마요, 거짓말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분들 울싶않 그거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맞아! 애들 수록곡도 좋은 곡들 많으니까 시간 있을 애 한 번 들어봐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듣마 앞부분 들어봤는데 도입부부터 취저야ㅠㅠㅠㅠ 발라드 아니더라도 좋은 곡 있으면 추천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7, say yes, simple, 힐링, 기대, 웃음꽃, 입버릇, 나에게로 와
좋아! 노래 주르륵 보면서 추천 해주려니까 막 많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많으면 더 환영인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분들 랩 음색이랑 멜로디 음색이랑 조화로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노래들 넘나 좋다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가 진짜 느낌이 포근하고 그래서 좋아 ㅠㅠㅠ 음색도 다들 뭔가 포근한 느낌이고... 힐링이랑 기대는 위로 완전 받는 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오브유 시계바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계바늘 왤케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띵곡 추천 고마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오브유 시계바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규현 조용히 안녕, 좋은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광화문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안냐!!!! 광화문에서!!!!! 에서!! 규현이는 광화문연가 라는 노래도 뮤지컬도 한 적이 업서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광화문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아써!!!!! 쓰니 참고막💙
좋은 노래 들으면서 꿀잠자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세운 나의 바다, 내 이름을 부르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너를 그린다도 좋아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성운 문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득 진짜 뻥안치고 못해도 400번 이상은 들은 거 같아ㅠㅠㅠㅠㅠ 이번 겨울 신곡도 잠깐 들어봤는데 정말 좋더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갸악 참고막👏🏻👏🏻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지 잘자 내 몫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ㅠㅠ 최애곡 나왔다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현 디어 try again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현님이 그 보스 부르신 분이지??!!!! 음색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진짜 자장가로 들으면 꿀이야.. 음색 너무 녹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업하는데 듣기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nct u 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스부른 팀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록곡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님 듀엣한 곡도 좋은데 이것도 좋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닝 nct u는 곡마다 멤버가 달라! 텐데 부른 팀은 태일 도영 재현 이 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보스는 무슨 팀이 부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태용 도영 재현 윈윈 정우 루카스 마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시티 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텐데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아해주니 나까지 기분이 좋다ㅠㅠㅠ 엔시티 노래중에 coming home 이라는 노래도 있는데 나중에 이 노래도 들어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엔시티 분들 음색 넘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식 노력해볼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식은 발라드도 팝도 다 맛집이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골든차일드 모든 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차 그거 좋아! 너만 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좋아하면 나침반이랑 들어봐줄래, 놓지 않기로 해도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봐줄래!!!!! 이것도 엄청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쓰니 참고막인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오!! 이분 엄청 볼이 엄청 찹쌀떡 같아보여!!!! 말랑말랑하니 귀여우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앗 마쟈 저건 좀 시간이 지난 짤이구 지금은 살이 많이 빠졌는데 그래두 말랑말랑해 이름은 봉재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사진 보는데 첫인상이 말랑몽글보송소듕 이런 느낌이야!!!!!! 이름도 진짜 찰떡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예쁘게봐줘서 고마워❤️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마무리하길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현 디어 Try again
아이 ㅠ 자장가
수호 송영주 커튼
윤현상 끝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현상님 언제쯤이면 듣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노래 하나하나 다 좋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벨님들 사탕 많이 들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빛소리도 얼른 들어야겠다ㅠ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현이 너를 사랑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태연 blue, 수채화
남우현 stand by me
김성규 거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디오 괜찮아도 괜찮아
종현 따뜻한 겨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윈터베어 v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첸 앨범 전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연 쌍둥이자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백예린 point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SF9 fall in love, 널 꽉잡은 손 만큼, 더 잔인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솔레미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솔레미오~~ 좋지좋지!! 아 그거추천안햇자 미드나잇로드 유투브에 올라온 편곡버전 웅장한발라든데 좋아 최근에 푹빠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거!
쓰니굿나잇:) 좋은꿈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재환 그렇게널,마이스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발라드는 아닌데 잔잔한거 지금 moscow moscow 꼭 들어봐봐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오케!!!!!! 지금 듣고 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cm 눈이 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첸 그대에게 제발제발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백현 너를 사랑하고 있어 이것도 어제 나온건데 겁나 좋아 ㅠ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첸님 우리 어떻게 할까요......? 이것도 엄청 좋던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대에게 내 최애곡이야.......ㅜㅜㅜ넘좋아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대에게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유 무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릎is 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이별 그날 밤+ 마침표+새 신발+ 비밀 다 좋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새벽엔 무릎이지,,들으면서 ㄹㅇ로 스르르 잠 든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현 너를사랑하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현님 솔로곡 바래다줄게? 그거 많이 들었는데ㅠㅠㅠㅠ 이번 곡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첸 벚꽃연가 도 추천할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
8:35 l 조회 2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8:34 l 조회 3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1
8:34 l 조회 5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9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3
8:30 l 조회 33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46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22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7
8:27 l 조회 273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4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7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4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7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3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94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82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4
8:17 l 조회 125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84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4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2
8:15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