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4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모든 플 다 말하는 거 맞음. 이게 21세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구시대적이다가, 저렇게 사람 하나 골로 보내면 재밌을까 싶다가, 지들 입맛대로 이랬다 저랬다 하는 윗머리들이 너무 끔찍하고 그렇다.
대표 사진
익인1
잘못은 어른이 하고 정작 애들이 죄송하다고 하는 거도 기괴하고
분명 잘못은 윗놈들이 했는데 멤버 패는 것도 기괴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스춤봤는데
06.24 23:59 l 조회 1
헐 뷔 다정해 ㅠㅠ
06.24 23:59 l 조회 4
앜ㅋㅋㅋㅋㅋ 위시 왤케 선배님들한테 이쁨받냐
06.24 23:59 l 조회 4
광화문 갈까
06.24 23:59 l 조회 3
인공 다락휴에서 자본 익 있어?
06.24 23:59 l 조회 3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
06.24 23:58 l 조회 8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1
06.24 23:58 l 조회 5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06.24 23:58 l 조회 4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06.24 23:58 l 조회 19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2
06.24 23:57 l 조회 7
유우시가 좋다.....2
06.24 23:56 l 조회 17 l 추천 1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2
06.24 23:56 l 조회 20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1
06.24 23:56 l 조회 11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06.24 23:56 l 조회 14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06.24 23:55 l 조회 45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
06.24 23:55 l 조회 67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3
06.24 23:54 l 조회 12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6
06.24 23:54 l 조회 18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4
06.24 23:53 l 조회 82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1
06.24 23:5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