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해체가 맞고 우리 아이 보고 따라갈 생각에 활동 재개든 해체든 둘 다 좋았던 사람으로서 그냥 이렇게 한 명 한 명 편지나 영상이 뜨고 그것을 겪는 멤버들이나 함께 하는 팬들을 생각하면 감히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그렇고... 

이제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고 그냥 그 아이들과 우리는 꿈과 사랑을 가지고 달려 왔는데 타인들에 의해 좌절 됐다는 게 안타까움... 어떠한 모습으로 다시 나올지 그리고 언제 볼 수 있을지... 아 몰라 그냥 안타깝다 라는 생각이 다임. 

해체 기사 뜬 날은 막상 덤덤했는데 아이들 소식이 들려 오니까 이게 실감이 확 오는 거 같음. 기사 뜬 날보다 오조오억배는 안타깝고 서럽고 슬프다. 억장 무너짐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냥 멤버들의 심정을 감히 헤아릴 수도 없다. 부디 11명 모두가 잘 됐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각자 자리에서 빛나겠지
근데 이 아픔의 시간을 겪어야 한다는 현실이 안타까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5
4:12 l 조회 48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40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2
3:58 l 조회 31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5
3:56 l 조회 56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31
알람 10분후에 또 울리는거 정지 안누르면 계속 울려?
3:54 l 조회 9
살면서 뷔는 보고 죽고싶다1
3:52 l 조회 35 l 추천 2
월드컵 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ㅠㅠ2
3:51 l 조회 29
배우는 연기가 내 취향이 아니면 덕질을 못하겠다…1
3:51 l 조회 14
모기 잡는 법 급구!!!!!!!!
3:48 l 조회 22
이보게들
3:42 l 조회 58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19
3:39 l 조회 308
최애한테 돈 잘쓰는 팬들 붙었으면 좋겠다2
3:39 l 조회 40
2세대는 음원 진입 기간이 왤케 짧은거지11
3:36 l 조회 72
유튭 플리 사진 찾아줄사람3
3:35 l 조회 23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5
3:33 l 조회 368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5
3:30 l 조회 156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13
3:28 l 조회 160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2
3:28 l 조회 56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팬이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4
3:2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