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붐 듣고 있는데 음색 진짜 좋다... 뭔가 흔치 않은 음색이라 더 좋은듯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되시면 같은 시간 같은 자리도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거 수록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드림 수록곡인데 저 노래에서 음색 미쳐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지금 듣고 있는데 도입부에 해찬 목소리 맞지?? 대박이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차니 맞앟ㅎㅎㅎ개인적으로 젤 마지막 파트가 대박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롤러코스터도 들어보세요 도입부가 아주 그냥 최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시간같은자리 듣고 있더.. 다음에 롤러코스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이 음색 진짜 좋지 ㅜㅜ 유튜브에 해찬 음색 쳐봐 모음영상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의모든순간, coming home도 들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타팬인데 마지막첫사랑 도입도 좋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사랑한단 뜻이야 음색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이틀곡 we young 도 들어줘 ! 그런 니가 샤르륵 웃어줄때 이부분 쳐돌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
1:24 l 조회 7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2
1:24 l 조회 11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1
1:24 l 조회 6
콘서트 1열 vs 팬싸2
1:24 l 조회 7
버블3
1:23 l 조회 37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2
1:22 l 조회 37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7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3
1:22 l 조회 52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15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10
1:19 l 조회 87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1
1:19 l 조회 67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8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3
1:18 l 조회 69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32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3
1:17 l 조회 30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9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74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8
1:16 l 조회 137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