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7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마크 졸업하기 전에 마크는 남는 멤버들한테 멤버들은 마크한테 말하는 가사라고 한 거 들어서 더 슬퍼 ㅋㅋㅋ ㅠㅠ 특히 그 모지 우릴 위해 항상 웃던 갈매기가 걱정 돼 같은 배를 타도 혼자 다른 바다라는 게 이 가사가 넘 슬펐오... 첨엔 갈매기가 무슨 뜻이지 했는데 마크 눈썹이 갈매기 모양이라고 했던가...? 암튼 ㅜㅜ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마크 눈썹이 갈매기 모양 ㅡㅠㅠ.. 디어드림은 팬들도 진쨔 못듣는 노래......
콘서트 시작 전에 틀어만놔도 다들 눈물샘폭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뭔가 노래 멜로디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들을때마다
뭔가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심도 못 들어 ㅠ ㅠ 전주 나오면 바로 다음 노래로 넘기는 중 ... 가사도 멜로디도 ㅠㅠㅠ 슬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 열등감은 레전드긴해
1:25 l 조회 1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
1:24 l 조회 7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2
1:24 l 조회 11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1
1:24 l 조회 6
콘서트 1열 vs 팬싸2
1:24 l 조회 7
버블3
1:23 l 조회 37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2
1:22 l 조회 37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7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3
1:22 l 조회 52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15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10
1:19 l 조회 87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1
1:19 l 조회 67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8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3
1:18 l 조회 69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32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3
1:17 l 조회 30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9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74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8
1:16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