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7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마크 졸업하기 전에 마크는 남는 멤버들한테 멤버들은 마크한테 말하는 가사라고 한 거 들어서 더 슬퍼 ㅋㅋㅋ ㅠㅠ 특히 그 모지 우릴 위해 항상 웃던 갈매기가 걱정 돼 같은 배를 타도 혼자 다른 바다라는 게 이 가사가 넘 슬펐오... 첨엔 갈매기가 무슨 뜻이지 했는데 마크 눈썹이 갈매기 모양이라고 했던가...? 암튼 ㅜㅜ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마크 눈썹이 갈매기 모양 ㅡㅠㅠ.. 디어드림은 팬들도 진쨔 못듣는 노래......
콘서트 시작 전에 틀어만놔도 다들 눈물샘폭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뭔가 노래 멜로디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들을때마다
뭔가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심도 못 들어 ㅠ ㅠ 전주 나오면 바로 다음 노래로 넘기는 중 ... 가사도 멜로디도 ㅠㅠㅠ 슬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쿠야 어른 같애...
23:42 l 조회 1
추천탭에 플투 글 많아서 보는데 깊생하게 되네
23:42 l 조회 2
원래 화재걍보기 모든 층에 안울리는거야?
23:42 l 조회 2
아니 마켓오 브라우니 크림치즈 이거 개맛있다
23:42 l 조회 4
손예진 둘째 아니냐는 말도 있네
23:42 l 조회 37
앤톤 이렇게 살짝만 웃을때1
23:41 l 조회 13 l 추천 2
위아여어어어엉!!! 와일드앤프릭!!!!!!!!!!!!!!!!
23:41 l 조회 4
나 혼자 평화로운 알페스글을 쓴다 3
23:41 l 조회 19
아무래도 탯성 ㄹㅈㄷ 1차는 3
23:40 l 조회 22 l 추천 1
라이즈 힙 숄더 포즈인지 뭔지 노래 엠넷 릴댄 쇼츠에 떳는데 원빈 ㄹㅈㄷ 아이돌 같다;;;;6
23:39 l 조회 37
큰방에 방 다빼서 관계성글만 올라와도 시비털리는 조합이있는데17
23:39 l 조회 80
리쿠씨 알유씨리어스입니카?
23:39 l 조회 17
근데 홍보대행사가 협찬때문에 아티스트 마스크 벗어달라고 요청했으면
23:39 l 조회 23
민경님 라스에서도 날아다니네 ㅋㅋㅋ
23:38 l 조회 17
손예진휴가어디로간거지3
23:37 l 조회 60
메이저 씨피일수록 갠팬 사이 안좋은거같음 14
23:37 l 조회 75
그 전에 강아지 잃어버리고 난리났던견주2
23:37 l 조회 39
나루토 본 사람? 번외편 다 넘겨도됨?
23:37 l 조회 7
유우시 진짜 잘생겼다 2
23:37 l 조회 34
빅뱅 콘서트 좌석은 처음가보는데1
23:3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