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8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해체했으니깐 이젠 피해자 아닌가?


씨제이가 책임지고 밀어준다 이런 소리도 없이 소속사가 원하니까 해체시킨다 이러고 쏙 빠졌는데 


씨제이한테 다시 그룹으로 활동시켜달라 이럴게 아니고


앞으로 활동할거 피해보상해달라고 화내야하는거 아님...? 


(예를들면 데뷔하면 리얼리티 만들어주고 예능 꽂아주고 이런식의 현실적인 보상..)


씨제이도 아이즈원은 활동하는데 엑스원은 못하는거에 대해 그림 좀 그러니까 마냥 조용히 못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그쪽 미는 사람들이 또 있는걸로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러면 나도 도와줄래 이건 진짜 아니지 해체만 시켜놓고 씨제이는 쏙 빠지는거 어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거부터 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사람마다 의견이 다른 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피해보상 바라는 사람도 잇을거야
근데 피해보상보다 활동하는걸 더 간절히 원하는 팬들도있어서 글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명 빼고 활동하는게 가능했으면 이미 그렇게 하고 활동 강행했을거라 생각해서 난 이미 끝난 이야기라고 생각했거든 그리고 어차피 그 강행이 유착소속사 빼고가는 활동 아니라 팬들이 유착 소속사도 같이 하자고 하니까 그닥... 좋게 보이지 않는 것도 사실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게 보이지 않아도 원하는 팬들이 그렇다는데 하지말라고 기를쓰고 말릴수도 없는 노릇이잖어 그냥 최대한 팀 그대로 유지하고 가는 차악의 방법을 선택하고싶은거겟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 각자가 알아서 하겠지 뭐... 한 몸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각자 자기들이 원하는거 하면되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스원팬 아니면 신경쓰지마시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피해보상으로 새그룹결성 밀어 개인의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해보상은 기본 베이스로 깔고 그 방향을 활동재개나 새그룹 결성으로 하는지 개인활동이나 기타활동 지원으로 가는지의 차이인 거 같은데.. 근데 그거는 각자 생각이 다른거라 왈가왈부할 부분이 아니라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버들이 원하는거 하게 해달라는거야 일방적인 통보가 이니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해보상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줘야하는거지 ,, 팬 입장에서는 활동하는 걸 더 원하니까 파생을 미는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방적으로 우리가 새그룹결성을 해달라고 요청하는게 아니고
멤버들이 원할경우 새그룹을 결성 하면 어떻냐고 제시하는거야
멤버들 의견이 반영되어서 해체한건지도 모르는 상황인데 멤버들 의견을 반영해주면 좋겠다는거지
그리고 피해보상은 씨제이가 기본적으로 깔고갈 문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해보상으로 멤버들이 원하는게 우선이야 그 선택지에 파생이 있는 것일 뿐임 파생 미는 팬들은 하나의 선택지를 건내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마다 의견이 다른거지 않을까 다들 각자 자기가 하고 싶은 거 미는 거고 현상황에서는 뭐가 낫고 뭐가 별로다 할 거 없이 모든 입장이 이해가 되는 것 같아..그 어떤 것도 확신의 결과를 줄지 미지수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16:12 l 조회 1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2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
16:12 l 조회 5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1
16:11 l 조회 29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1
16:11 l 조회 3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21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7
16:10 l 조회 92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18
16:10 l 조회 119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62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7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3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8
16:09 l 조회 74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4
16:09 l 조회 81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42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5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8
16:09 l 조회 25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4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3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64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