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8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걍 속으로 나혼자 반감듬 

밖으로 누가 싫다 내뱉는거 ㄴㄴ 

팬들이 싫어서 그냥 좋은 마음이 안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나만 그런줄 ㅠㅠㅜㅋㅋㅋㅋㅋ 고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팬이 가수의 얼굴이랄까..?그런고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네..난 내가 진짜 감정에 이상 있는 줄 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잉 감정에 이상이 아니라 그냥 다 똑같아 마음속으로는..겉으로 티는 안낼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한 덕질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우리모두어덕행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 반감 드는 건 얼마든지 그럴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티는 안 내지만 그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절대 티 안 냄 나도 누가 내 가수한테 그러는거 싫으니까 당연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그래 ㅋ큐ㅠㅠ.. 티는 절대안냄 속으로만생각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나무밭가서 소리지르고 싶은 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몬줄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럼.. 그 연옌한테는 미안하지만 팬들 때문에 가진 선입견으로 인해 그 연예인이 선행을 해도 좋게 안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나
욕하고 이런거 절대 아니지만 정말 그냥 기분이 구려 그게 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내 본진 머리채 잡은 팬덤이라면 더더욱...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이것때매^^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되게 신기한게 가수랑 팬들이랑 이미지가 비슷해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성향? 이미지? 암튼 뭐라 말로 설명하지 못하겠는데 암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지 알 것 같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나 스스로 그게 선입견 아닐까 생각했어...
근데 어느정도 비슷한 것 같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수가 잘못한건 1도없는데 잘못없는 사람한테 그런 감정 드는게 정상인가? 싶다가도 걍 어쩔 수 없이 생기는 감정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니까...나도 그래서 ㅇ연옌들 인간이면 할 법한 실수가지거 욕하는것도 싫어해 나도 그런데 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상은 아니지만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나도 그런 적 있으니까.. 나도 그 가수 보면 좀 반감 들고 괜히 싫고 이러면서도 내가 왜 이 가수까지 싫어하지.. 이상하다 이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괜히 그분들 보다가 팬들 생각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나도 그래. 그렇다고 대놓고 표출은 안하는데 진짜 그 팬들때문에 내 새끼 피해본적 있어서 방송에서 나오면 보기도 싫음. 물론 나 혼자만 그럼 ㅎㅎㅎ 어디서 글 쓰고 그러지는 않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두준 말 진짜 잘한다
13:08 l 조회 1
내가 누굴 덕질한거였을까
13:08 l 조회 1
홍명보 27년 아시안컵까지네?
13:07 l 조회 1
얘들아 그거알아? 온갖 먼치킨들이 난무하는 현판에 축구 국대로 성공하는 스토리가 없어ㅋㅋㅋ
13:07 l 조회 1
난 진짴ㅋㅋㅋㅋㅋㅋㅋ토너먼트 진출국가그 늘었났는데
13:07 l 조회 1
솔까 나는 손흥민 국대에 부르는 것도 미안했음
13:07 l 조회 1
홍명보는 진심 남아공분석도 안한수준임 1,2차전 전부 10분이내에 골먹혔음
13:07 l 조회 1
클때는 무지성 크로스전술이더니
13:07 l 조회 1
진짜 이해안되는 거 한트럭임
13:07 l 조회 1
경기 못봤는데 보는거 오바임?
13:07 l 조회 1
손흥민도 한번 안올린 고소공지를
13:07 l 조회 1
트위터에서 본 경우의 수
13:07 l 조회 1
근데 호날두 메시 이런 레전드는 왜 고소 안할까?
13:07 l 조회 1
개웃기다 남아공은 손흥민 막을 생각만 했는데 손흥민 안나옴
13:07 l 조회 2
축구 우리가 뭐 많은 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13:07 l 조회 1
걍 설영우 빼고 감독 때문에 벌어진 대참사라니까
13:07 l 조회 2
명보 32강 진출 못한다고 생각하는듯
13:07 l 조회 6
근데 축협 회장 누가 하지
13:07 l 조회 3
잘생김은 실력에서 오는 것…
13:07 l 조회 4
하 일본형님들한테 스웨덴 좀 제발 이겨달라고 하는 신세가 되다니
13:0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