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주작주체인 씨제이랑 엠넷은 새 아이돌 서바 만들고 유착소속사는 차기 만들면 끝인데ㅋㅋ 

해체가 맞긴 한데 엑스원 해체선에서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어서 어이가 없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내새끼들 방패로 쓰지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사람들이 ㅇㅅㅇ 해체밖에 관심이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저 그래놓고 이제와서 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상안 내놔라고 해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른 보상안...진짜 묻고 끝낼까봐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작이라 해체 원했으니까 해체했고 이제는 멤버들 놔주고 씨제이에 피해보상안 내라고 압박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무리됐어?? 재판중인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ㅇㅅㅇ만 다 뒤집어 쓰고 끝난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다들 해체말곤 관심 없었잖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잘 알지도못하면서 엑스원 해체하라고 ㅋㅋㅋ....피해는 우리만 입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제이 피해보상안 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음시즌 또내면 인류애상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롱샷에 약간 저스틴비버 목소리 내는 멤버 이름 뭐야....?
18:04 l 조회 1
아니 걍 이렇게 32강 갈말 기다리고 있는거 자존심상함
18:04 l 조회 1
야구장 왔는데 손흥민 국대 유니폼 입고 온 사람 있네ㅋㅋㅋ
18:04 l 조회 1
지들 뛰기 싫으니까 공 계속 갖고있는거지 ㅋㅋㅋㅋㅋ
18:04 l 조회 5
엠카 링크
18:03 l 조회 16
멕시코가 한국 응원하는 이유가 뭐야?
18:03 l 조회 14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18:03 l 조회 15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1
18:03 l 조회 16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2
18:02 l 조회 22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3
18:02 l 조회 19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3
18:02 l 조회 31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1
18:02 l 조회 26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1
18:01 l 조회 23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17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6
18:01 l 조회 51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51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3
18:01 l 조회 39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6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3
18:01 l 조회 42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