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해외만 그런줄 알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정말... 인기신인끼리 엮는건 여전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여전하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 계속 시상식 같이 상받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서 심하더라 예전엔 네이트판이더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넘는 애들 점점 늘어남 다 그런애들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5인조라 그런가..엮지마세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기여돌들 다그렇더라...왜구래 ㅠㅠㅠ트레블 검색어 보고 깜짝놀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쪽 팬인데 싫어,,, 망붕에,, 궁예에,, 되도않는 얘기로 자꾸 엮을려고하는거 ㄹㅇ 어이없음 둘다 좋은데 각 그룹 좀 따로 봤으면... 그놈의 관계성좀 잃으라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어제는 사귄다는 소리까지 나오더라,,, 뭔 ㅠ 장거도 없으면서 타격도 엊ㅅ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진짜 솔직히 여기도 많은데ㅋㅋㅋ 점점 선넘는 글많더라...망붕 스트레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항상 제일핫한그룹 엮는것같음....그 둘은 또 인기많은신인그룹에 신인상도 게속 같이받을때 많고 이랫어서 그런가 엮는사람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말이지 화가난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그니까 트위터 너무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엮는 것도 망붕이 아니라 트위터 이상한 애들이 얘네 어쩐다 그러는 거라ㅋㅋㅋㅋㅋㅋ더 화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마이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유툽에 검색할 때도 자꾸 떠서 짜증 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같은 5인조에 둘 다 인기도 많으니까 더 그런듯 스트레스 장난아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제발 그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직도그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더 심해지더라 시상식 이후로더 더 심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기그룹 신인들이라..ㅋㅋㅋㅋ 항상 라이징때부터 이랬음 지금 탑돌들도 다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엮는거 너무 싫은데..그만...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옛날생각나네...후....🚬 그만좀 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긍까 옛날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혹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둘 다 인생 첫 시상식들인데 얼마나 신기하겠어 요리조리 쳐다본 걸로 엮고ㅠㅠㅠㅠㅠㅠㅠ그만좀 엮으세여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매 오인조끼리 엮는다니까 빅뱅 원걸 시절 생각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도 안친해보이는데 놀랍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다 핫해서 그런가보네 참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이고 왜 그러는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있지는 있지 투바투는 투바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웃김...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구나 겪는 통과의례구나 ㅋㅋㅋ 내본진도 참... 엄청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그냥 뜨는 신인들끼린 매번 있는 일인 듯ㅋㅋㅋㅋㅋ 있지 본진인데 별생각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엮는다기보단 그냥 동기라 계속 같이 언급되는거아냐???다 부등부등 뽀둥이들 난 너무이쁜데 많이 불편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거 말고 루머가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귄다는둥 그런글보고 짜증남
여기서도 같이 콜라보?했음 좋겠다 그런글도 싫었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구본진 생각난다 뮤직드라마도 찍음 ㅋㅋ엄청 옛날이지만 그냥 방송국에서 떡밥 만들어줌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나만 예민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예가 넘 싫음 관심 있을거다 저러다 나중에 사귈거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디오스쳐하자
0:15 l 조회 1
원빈 청순 베이스에 날티의 재능을 타고난듯
0:15 l 조회 1
박지성때부터 선수들이 엎어키운 손흥민이라구요
0:14 l 조회 1
근데 사생들은 목적이 뭐임?
0:14 l 조회 1
고작 축구때문에 하루종일 화가남
0:14 l 조회 1
원래 이런 역대급 경기때마다
0:14 l 조회 8
최연준
0:13 l 조회 9
박원빈 단백질 먹는줄 알았는데
0:13 l 조회 15
손흥민 이거 귀엽더라4
0:13 l 조회 24
이번 연준 솔로 노레이블 워딩대로 백지 같은 연준이 볼수 있어서 고마워
0:13 l 조회 9
스포츠판이랑 돌덕질이랑 같이하는 사람들 리스펙하다
0:13 l 조회 6
진짜 주어 없고 플도 모르고 사실 그렇게 마플 달 것도 아니지만 쨌든 호감돌들 그룹으로 낸 노래는 다 내 취향인데
0:13 l 조회 17
안정환이랑 홍명보랑 친해 ?2
0:13 l 조회 18
아이들 뭐가 타이틀이야?
0:12 l 조회 5
와 손흥민 브월때가 만21살이었구나ㅋㅋㅋ 걍 애기였네1
0:12 l 조회 11
오늘 꼬꼬무 무슨 얘기였어?1
0:12 l 조회 16
고양 자리 봐주라 5
0:12 l 조회 17
똥명보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아
0:11 l 조회 37
ㅇㅇ햇음 중년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2
0:11 l 조회 35
난 한국축구 이야기하면서1
0: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