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내 사촌 초딩때 엑.소 에.핑 엮다가 중딩되어서 방.탄 트.와 엮더니 요즘 있.지랑 투.바투 엮더라 진짜 뭐라했다가 어린애한테 뭐라한다고 나만 욕먹음ㅋㅋㄱ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요즘 좀 심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에핑걸데 방탄트와블핑 ㄹ이렇게
옛날에 겁나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왘ㅋㄴㅋㅇㅋㅋㅋㅋㅋㅋ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초는 빅뱅원걸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사촌 04년생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빅뱅원걸 소시투펨부터 시작된 역사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에펙 블핑 레벨도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
19:25 l 조회 1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
19:24 l 조회 1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
19:24 l 조회 2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9:24 l 조회 18 l 추천 8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19:24 l 조회 16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6
목마른 반항아 앤톤3
19:23 l 조회 27 l 추천 6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3
19:23 l 조회 42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7
19:23 l 조회 13 l 추천 7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3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8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11
19:23 l 조회 34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
19:22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7
19:22 l 조회 18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8
19:22 l 조회 74 l 추천 4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1
19:2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