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뭔가 아직도 그 돌 무대 보는 건 좋고 콘서트장의 그 느낌이 너무 좋아... 아직 탈빠 한 지 얼마 안 되기도 했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 그렇게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덕질 할 때랑 비슷하게 재미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최근에 간 콘서트는 정말 노잼이였고 제일 최근 팬미팅은 재밌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 입장으론 안 와줬으몀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 쟈미 없을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싶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고싶으면 가는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고 싶음 가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싶긴 해 난 돈 아까울 것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고싶음 가는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주변에 그런 분들 많은데 보고나서 별 감흥 없었다 이런말만 지인들한테 안하면 괜찮다고 생각! 내 주변사람들은 굳이 와놓고 이제 진짜 별 감흥없다 이런말해서 좀 상처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말 하는 사람도 잇어...?? 난 갓다와서도 별말 안 하고 갈때도 최대한 티 안 낼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자기 좀 탈빠한거 아니까 스스럼없이 이제 아무생각도 안든다,별 감흥없다 이런거 쉽게 나한테 말하더라...요즘은 걍 난 되게 좋았다고 더 티내면서 반응하는데 좀 상처ㅠㅠ 오오 쓰니 가고싶은 공연은 다녀와!! 흥이 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탈덕했는데 노래 진짜 다 좋아해서 콘서트 다녀 재밌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돈으로 가는거라 노상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1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1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1
OnAir 일본 골
9:16 l 조회 1
OnAir 헐 일본 골 넣네
9:16 l 조회 1
OnAir 일본 골
9:16 l 조회 1
스웨덴이 선제골 넣으면 꺼야지
9:16 l 조회 2
스웨덴 골키퍼 외모 머임
9:15 l 조회 7
투어스, 27일 첫 아시아 투어 포문…KSPO 돔 입성
9:15 l 조회 6
산부인과 수술하면 브라질리언 왁싱 받고오라해? 그냥 가?
9:15 l 조회 10
나 어제 엠카 보면서 든 생각인데
9:15 l 조회 9
허키 볼라고 쇼미 보는 거 ㄱㅊ을까?
9:15 l 조회 5
미친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9:15 l 조회 37
감스트 개극대노ㅋㅋㅋㅋㅋ 1
9:14 l 조회 31
OnAir 일본 경기 수준 진짜 다르네2
9:14 l 조회 10
OnAir 일본 지금 제일 잘하는 미토마랑 쿠보가 없어 ㅇㅇ
9:14 l 조회 6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6
9:14 l 조회 27
OnAir 일본사람들은
9:14 l 조회 8
엥 독일 졌는데????1
9:14 l 조회 56
OnAir 와 방금 스웨덴 키퍼 대박1
9: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