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지금 팬들이 더 걱정하고 파생 미는 분들도 많은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파생민다고 뭐라하지않았으면 좋겠어 애정재단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애네 우리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우리애 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리고 애초에 파생민다고 눈치주는게 기괴해 각자 뜻이 있는대로 행동하면 될 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우리애야 제발 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앤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히 소기업이 아니죠.. 무섭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아님 안 될 애들은 다른 애들도 많았어.. 거기 간절하지 않은 연생들이 어딨었어.. 그거 아님 군대 간다는 애도 있었는데.. 파생미는건 결국 대기업 아래서 푸시 받는 덕질 하고 싶다는걸로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각자 소속사들도 최소 2년 기획할 시간 있었던건데 갑자기 무산되니까 더 힘 못써서 팬들도 답답하고 회사도 힘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차애 소속사가 너무 힘도 없고 불안하다 이거에요..ㅠㅠ 애들이 왜 프듀나왔겠냐구요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시안컵 전까지는 제발 감독 갈자
3:18 l 조회 1
ㄹㅇ 본진 컴백한번 하면 돈버는 20대도 허리가 휘청하는데 10대는 ㅠ
3:17 l 조회 2
탈덕하고 앨범 정리하면서 알게된거
3:16 l 조회 13
다이소에 왁스스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3:15 l 조회 4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1
3:14 l 조회 25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27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21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2
3:13 l 조회 41 l 추천 2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3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1
3:10 l 조회 17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6
3:10 l 조회 124 l 추천 5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3
3:09 l 조회 73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0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5
3:09 l 조회 43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38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3:08 l 조회 35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33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41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2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