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세븐틴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냥 팬들끼리 뭉쳐서 뭘 한다는거 자체가 엄청난 위로였어

큰방 보면 내가 했던거랑 똑같아서 괜히 짠해짐..ㅋㅋㅋㅋ

나는 그 과정에서 상처도 받고 결과적으로는 잘 안됐지만..

그때랑 비교해보면 상황이 다른거같아 할수있는데까지는 다 해보며

서로 상처 주고 받는 일 없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가진 팬도 저런 생각을 가진 팬들도 다 응원할게 !!

팬들이 무슨 죄야 진짜...........

파생 밀어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응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 파생 밀었어? 사실 주어 까진거나 다름없긴한데 ㅋㅋㅋㅋ 그때 아니였으면 지금까지 못버텼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정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그냥 후회 없이 하라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냥 후회 없이 최선을 다 해보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파생 지지했던거 진짜 후회없어 진심으로 응원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맞아 약간...어 그것도 없었으면 진짜 멘탈 나가고 힘들었을텐데 끝이 안좋아도 당시에는 엄청 위로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이뤄지는거 없어도 아무것도 안했을때보다 멘탈 단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이거 아니었으면 멘탈 놓고 가만히 있었을 것 같아서 뭐라도 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팬들 마음은 다 똑같을듯..ㅠㅠㅠㅠ잃을거 없는 상황에서 뭐라도 해보고싶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약 잘 안되더라도 할 수 있는건 다 했으니까 후회없을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할 수 있는건 다 해보고 미련없이 애들 응원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뭔가 괜히 찡해짐 끝이 힘들어서 추천하고싶진 않지만 그래도 응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힘들긴 진짜 힘들었는데 그때 아니였으면 내가 여기있었을까싶고..응원하게 돼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그냥 그 자체가 너무 힘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그 마음 이해함 할 수 있는 걸 해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짤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쓰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ㅋㅋㅋㅋㅋ 백날 안될거라 해봤자 귀에 안들어옴ㅋㅋㅋㅋ ㅠㅠ 행회 돌리고 그랬지,, 넘 억울했으니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팬들이 진짜 될거라고 100프로 확신해서 하겠나.. 싶음 물론 진짜로 되면 좋지만!! 일단 다들 뭐라도 해보자 이런 심정 아닐까 나도 걍 ㅇ원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그때 그거 아니었으면 멘탈 나갔을것 같았은데 ㅠㅠㅠㅠ 애들 정도 들고 지금도 다 잘됐으면 좋겠어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
12:47 l 조회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
12:47 l 조회 1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
12:47 l 조회 1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1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1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34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8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
12:45 l 조회 4
OnAir 안돼!!!
12:45 l 조회 15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23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6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1
12:45 l 조회 24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 수 요약표2
12:45 l 조회 82
역대급꿀조였는데1
12:45 l 조회 13
클린스만 이후로 국대 축구 잘 안 봤는데
12:44 l 조회 14
OnAir 아.. 아쉽
12:44 l 조회 16
호주 파라과이 보는데 어제 우리 최악이긴 했다
12:44 l 조회 16
정보/소식 풀죽어있는 오늘 훈련장 이강인2
12:4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