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1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냥 팬들끼리 뭉쳐서 뭘 한다는거 자체가 엄청난 위로였어

큰방 보면 내가 했던거랑 똑같아서 괜히 짠해짐..ㅋㅋㅋㅋ

나는 그 과정에서 상처도 받고 결과적으로는 잘 안됐지만..

그때랑 비교해보면 상황이 다른거같아 할수있는데까지는 다 해보며

서로 상처 주고 받는 일 없이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가진 팬도 저런 생각을 가진 팬들도 다 응원할게 !!

팬들이 무슨 죄야 진짜...........

파생 밀어봤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응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 파생 밀었어? 사실 주어 까진거나 다름없긴한데 ㅋㅋㅋㅋ 그때 아니였으면 지금까지 못버텼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정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그냥 후회 없이 하라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냥 후회 없이 최선을 다 해보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파생 지지했던거 진짜 후회없어 진심으로 응원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맞아 약간...어 그것도 없었으면 진짜 멘탈 나가고 힘들었을텐데 끝이 안좋아도 당시에는 엄청 위로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이뤄지는거 없어도 아무것도 안했을때보다 멘탈 단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이거 아니었으면 멘탈 놓고 가만히 있었을 것 같아서 뭐라도 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팬들 마음은 다 똑같을듯..ㅠㅠㅠㅠ잃을거 없는 상황에서 뭐라도 해보고싶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약 잘 안되더라도 할 수 있는건 다 했으니까 후회없을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할 수 있는건 다 해보고 미련없이 애들 응원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뭔가 괜히 찡해짐 끝이 힘들어서 추천하고싶진 않지만 그래도 응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힘들긴 진짜 힘들었는데 그때 아니였으면 내가 여기있었을까싶고..응원하게 돼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그냥 그 자체가 너무 힘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그 마음 이해함 할 수 있는 걸 해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짤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쓰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ㅋㅋㅋㅋㅋ 백날 안될거라 해봤자 귀에 안들어옴ㅋㅋㅋㅋ ㅠㅠ 행회 돌리고 그랬지,, 넘 억울했으니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팬들이 진짜 될거라고 100프로 확신해서 하겠나.. 싶음 물론 진짜로 되면 좋지만!! 일단 다들 뭐라도 해보자 이런 심정 아닐까 나도 걍 ㅇ원함,,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그때 그거 아니었으면 멘탈 나갔을것 같았은데 ㅠㅠㅠㅠ 애들 정도 들고 지금도 다 잘됐으면 좋겠어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
10:42 l 조회 1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0:42 l 조회 1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
10:42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
10:41 l 조회 1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
10:41 l 조회 1
인터뷰보면 진짜 지 전술은 문제없고 선수들 문제
10:41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전에 경우의 수가 두가지인거네?
10:41 l 조회 2
ㅅㅈㅎ 한국 32강 간다? 못간다?
10:41 l 조회 3
끼순이들은 근데 진짜 타고나는 건가?
10:41 l 조회 2
블핑 요즘 다들 너무 잠잠해...
10:40 l 조회 16
억지로 32강 올라가봐야 홍명보 연임에 명분만 주는건데 그냥 탈락해라1
10:40 l 조회 13
기자들 어이없네 옌스 까고있네 한국 귀화선수 이러면서
10:40 l 조회 20
32강 7개 남았다2
10:40 l 조회 26
단지 일뽕들 미치는거 보고싶어서 일본이 또 정성스럽게 졌으면 좋겠음4
10:39 l 조회 11
와 헤드셋 충전방법 개신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39 l 조회 25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5
10:39 l 조회 27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2
10:39 l 조회 33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2
10:39 l 조회 34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8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1
10: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