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2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파생 하는 기회조차 엑스원의 멤버였기에 주어져서 그런 거 아냐? 양심있으면 유착소속사는 안 한다고 하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심정에 그런 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조작땜에 해체했고 그 이후로는 될지안될지도 모르지만 원하는 팬들이 힘쏟아붓는건데 이것도 문제야? 그럼 조작멤은 평생 연예계 못있는거라는말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팬들이 힘 쏟아붓는 거에 뭐라 할 생각 없어 그저 팬들은 응원하는 마음이니까 글은 저런 이유도 없지 않아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물어본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저런이유도 있겠지 근데 우린 이미해체했고 그 이후로는 각자갈길가는거잖아 팬들도 애들도. 그럼 그냥 좀 냅두면 되잖아. 반대할사람은 반대해 찬성할사람은 찬성하고.. 왜 말을 만드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만드려고 한적 없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물어본거라니까 내가 저런 이유도 있으니까 총공 하지마 파생 밀지마 이런 적 있어?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꼭 쓰니한테 하는말이아니라 왜 각자 원하는방향이다른데 생각이 다르다고해서 파생미는 쪽에 말을 만드냐고. 왜 그런말을 내서 파생힘들게해. 그럼 쓰니말은 파생반대하는사람 댓을 원했던거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 의견 물어본거니 반대하는 사람들 댓글 원한 거 맞지 그리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데 여기서 더 대화해봤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어 파생 지지한다고 눈치먹는 경우도 있고 파생 반대한다고 눈치먹는 경우도 있잖아 사람마다 다 다른거야 파생 반대하는 사람들은 저런 이유도 있을까? 하면서 답변 유도한 거 맞고 여기서 파생 반대 하는 이유 댓글 보면서 아 이렇게 생각하니까 이해가 된다 라고 이해하려는 마음 갖고 글 쓴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글남기지 나는 파생미는쪽이라 내의견은 안필요한줄몰랐어. 어쨌든 이마저도 우리한테 뭐라하는거라고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가 파생 미는 사람들한테 뭐라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 뭐 근데 파생 미는 사람들한테 뭐라 할거면 이렇게 답변 유도 형식으로 글 안 쓰고 이러 이러한 이유가 있어 파생 안 밀거라는 뉘앙스로 글 썼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생기회가 엑스원 멤버라서 주어진다니 ... 이건 진짜 좀 아닌거같음 그 프로에서 떨어진 친구들 팬들이 원하는 조합으로 조합으로 파생미는거 매시즌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떨어진 연습생이잖아 ㅇㅅㅇ으로 데뷔했다가 ㅎㅊ해서 파생 미는 거랑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해 애초에 유착 없었으면 데뷔 못 했을 멤버도 있을거고.. ㅇㅅㅇ으로 데뷔해서 파생 기회 얻은 건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파생기회는 결국 다 똑같은건데 엑스원 멤버라서 기회가 생기는건 무슨말이냐구
쓰니 지금 아닌척하면서 팬들 총공하고있는거 맘에 안들어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총공 하는 거 맘에 안 들어 하는게 아니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의견을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그건 반대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 반대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본 거 맞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어제 선수 라인업부터가 그냥 납득이 안됨
13:24 l 조회 1
친구랑 나랑 둘다 키164에 52인데
13:23 l 조회 1
에반 희승 리무진 선공개 떴다 (2회차 출연)
13:23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대한항공, 에어부산 등 인수 검토…'지주사 규제 피하자'
13:23 l 조회 4
이 분이 홍명보보다 축구 감독 더 잘할거 같아
13:23 l 조회 20
몇년전 손흥민 보는거 같은데 걍 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21
마크 출국의상 협찬인가
13:23 l 조회 26
만만한 옌스 잡고 뭐래..1
13:22 l 조회 10
축협 회장 이번 월드컵 끝나면 사퇴한다 했잖아1
13:22 l 조회 21
남아공은 무조건 잡는다 생각한듯1
13:22 l 조회 11
스페인이 우루과이는 무조건 이길것 같은데1
13:22 l 조회 18
와 선수들도 똥줄 타겠다1
13:22 l 조회 40
근데 선수들 전력 파악하는 것도 감독 능력 아님?4
13:21 l 조회 15
박지성 안정환 이천수 축알못행3
13:21 l 조회 65
오늘 저녁에 성수 가는거 에바야?7
13:21 l 조회 23
원빈이 보는데 자꾸 2
13:21 l 조회 30
손흥민을 32강올라간다생각하고 쉬라고8
13:21 l 조회 71
유튭 닉넴 옆에 블루라벨? 은 왜 붙는거야?6
13:21 l 조회 38
한국은 그냥 개인스포츠 하는게 맞는거같음
13:21 l 조회 19
경우의 수 이거 언제 알 수 있는거야
13: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