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5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지금 요한이 인스타 피드에 갓반인 시절 연습생 데뷔 후 지금까지 다 있음 | 인스티즈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1
갓반인...? 이란말 인티에서도 쓰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뮤에서 다 쓰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서치만 해도 더 나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돌팬들이 열애설 안 터지는 게 일반인인가 해서 갓반인이라고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문제있는 단어 아니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제라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갓+일반인 합성어잖아 나쁜뜻이 아니라 그냥 ㅋㅋㅋㅋ뭔가 인티에서 쓰는거 첨봐서! 연예인보다 일반인 인생이 더 낫다는 뜻에서 갓반인일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몰랐어 나는ㅋㅋㅋㅋ 그냥 일반인 애칭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슈스될때까지 모든 사진들 기록으로 남겨줬으면 좋겠어 일기장처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껄렁, 거만, 겉멋 이런거 못봐주겠음
1:52 l 조회 1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
1:52 l 조회 1
와 방탄콘 플로어 관객 빽빽해
1:52 l 조회 3
짧은대본 웹드? 보는사람있어?1
1:52 l 조회 10
첨엔 번역때메 생긴 오해때문인가 생각했었는데 브라질인들 진짜 대화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기도..
1:51 l 조회 4
간사이벤 트윗 노체로 번역 되는거 웃기네ㅋㅋ1
1:50 l 조회 18
쇼츠 넘기다가 갑자기 벌레뜨는거
1:50 l 조회 13
눈 앞에서 무대 본적 있는데3
1:50 l 조회 22
근데 나 진짜 8월에 동유럽 여행해보고 에어컨 하~나도없는거보고 충격받음 ㅋㅋㅋ2
1:49 l 조회 17
ㅎㅇㅂ는 왜 ㅁㄴ 탈퇴 안시킬까?4
1:49 l 조회 70
맨끝줄 소녀 6시간동안 다 봤음1
1:49 l 조회 18
냉소적으로 초치는 사람들 없어졌으면
1:49 l 조회 10
보플2가 일본에서 뭐가 잘돼 ㅋㅋㅋㅋㅋ
1:49 l 조회 49
아니 이건 뭐야? 손흥민 vs 일반인 100명1
1:47 l 조회 41
최애가 본업하는게 젤 멋있어4
1:47 l 조회 22
못돼 보일 수 있지만 엄마가 나한테 힘든 소리 안 했으면 좋겠어1
1:47 l 조회 15
원아페 갔다온 익들아 부스에서 팔찌 채워줘?
1:47 l 조회 6
ㅌㅇㄹ 남편 미국인 아냐? 왜 영단어를 못 써?3
1:47 l 조회 73
정국 옷..9
1:47 l 조회 41 l 추천 1
30대때도 20대때만큼 이쁠거같아?2
1: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