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6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수호 연습생 생활 진짜 길었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리더 김준면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면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같이 입사한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김준면 왜 또 눈물 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호 슈주 데뷔전 입사 아니야? 규현인 06년 합류니까...으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규현이 워낙 짧... 3월에 들어와서 5월에 데뷔해서... 그나저나 수호 진짜 고생 많았겠다 수호 들어오고 데뷔한 팀만 해도 몇 팀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ㅠㅠ그래서 친구로 지낸 민호 볼때마다 좀 힘들었다고 그러더라구ㅜ지금은 둘이 잘 지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이거보고 생각하니까.. 4그룹이네 멘탈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규현 자체가 데뷔를 빨리 한 케이스기도 할걸ㅋㅋ와 근데 수호 진짜 빨리 들어왔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규현도 슈주데뷔하고 회사 입사했으니까ㅋㅋ 수호 되게 오래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에엥 김준면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호 진짜 대단하다...멘탈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준면이 사랑해❤❤❤내가 더더더더 사랑해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준면이 힘들었던 만큼의 100000배로 행복해야함ㅠㅠ❤예명처럼 항상 멤버들이랑 팬들 수호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준면 ㅜㅜㅜㅜㅜㅜ 인생의 절반을 sm에 있었지 ㅠㅠㅠㅠ 준면아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준면이 사랑해 오래오래 함께하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래오래 사랑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준면 오래 있었던만큼 우리랑도 더 오래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호는 엑소 리더로 미리 점찍어둔건가 수만쓰가 ㅋㅋㅋ 생각보다 엄청오래했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엑소는 수호 중심으로 모였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그럼 수호연생 들어간 이후로 나온 그룹이 슈주 소시 샤이니 에펙이네... 헐 이렇게 보니까 진짜 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셈 진짜 수호는 엑소로 데뷔시킬 작정이였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준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그럼 동방신기 한창 활동하고 있을 때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오래 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며니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준면아 데뷔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토끼왕자님🐰 사랑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 7살에 수호는 연생을 하고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준면이🐰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앞으로 더더더 오래오래 행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수호가 준면이지
동방신기 활동했을때 잠깐 나왔을꺼
2005년 2006년 쯤 돼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조규현 슈주 뒤늦게 합류했잖아 연생기간 2개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규현님도 대단하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준면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생의 절반을 SM에서 보낸 준면아 사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준면아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준면아 사랑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준면아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짧은 연습생활 거치고 데뷔하신 규현님도 대단하고 오랜 시간 버틴 준면이도 대단하고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7년이지ㅜㅜ 울애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준며나 사랑해 진짜 데뷔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준면이는 진짜 인생의 절반을 우리랑 함께 흐아아아아아ㅏ앙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울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선수들이 얼마나 간절한테 고작 인터뷰하나때문에
19:03 l 조회 3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7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32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2
19:00 l 조회 37
아 개웃기다 쇼타로 셋로그 이제 셋로그인 척도 안한다는 게3
18:59 l 조회 44
OnAir 엉덩이 때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8: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