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9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누군지 궁예이런거 절대아니고 

그냥 저런 유형의 사람 있겠지?... 

 

진짜 누가봐도 너무 좋은 그런 이미지인데 

사실은 뭐 그정도까진 아니라던가 

 

좀 철없다던가 

아님 막장이던가 그런경유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너무 보이는거만 믿으면 안됨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연예인 아니어도 현실세계에서도 그런 주변인들 있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사이에서 인성 좋기로 유명한데 현실은 노노인 사람은 많이 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미투운동때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도? 이미지가 중요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예인병 때문에 그렇게 되는거 많이 봤지.. 근데 말하면 팬들은 난리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인이 광고쪽에서 일하는데 어떤 아이돌 그룹 성격 안좋다고 욕한거 들음. 그 지인이 연예인 욕한거 첨 들었어. 팬들이 쓴 글들 보면 성격 괜찮아 보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변에도 있는데 있을 듯 선생님이나 상사분들 한티는 평 좋은데 친구나 동료사이에는 평 안좋은 사람들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 이미지메이킹이 괜히 있을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많을 걸... 나조차도 인성 파탄에 분조장 1급인데 밖에 나가면 너무 친절하고 밝다는 소리 들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
2:32 l 조회 1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1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
2:31 l 조회 1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
2:31 l 조회 1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1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
2:31 l 조회 1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4
2:31 l 조회 8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1
2:30 l 조회 19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15
궁예긴 하지만 작년 연말 이후로 넋 나가신 거 같아서1
2:30 l 조회 25
진짜 누가봐도 비교되게 하네
2:30 l 조회 22
홍 어케됨??2
2:30 l 조회 8
나 최애가 하는 챌린지뜨면 챌린지같이 해주시는 분들 ㄹㅇ 칭찬글1
2:29 l 조회 40
샤갈 홍명보 빤스런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 이거
2:29 l 조회 9
이때싶 중소돌파는데 걍 일부 대형팬들이나 멤버들 선민의식6
2:29 l 조회 54
춤도 그렇지만 표정이 진짜5
2:29 l 조회 49
그 중소여돌챌린지는 뭔데?2
2:29 l 조회 87
이런 경우는 얼굴이 다 이긴건가?2
2:28 l 조회 42
누너예 도입부 진짜 사기같다
2:28 l 조회 15
클롭이랑 펩 둘다 쉬고있다면서요!!!!!!
2: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