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9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누군지 궁예이런거 절대아니고 

그냥 저런 유형의 사람 있겠지?... 

 

진짜 누가봐도 너무 좋은 그런 이미지인데 

사실은 뭐 그정도까진 아니라던가 

 

좀 철없다던가 

아님 막장이던가 그런경유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너무 보이는거만 믿으면 안됨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꼭 연예인 아니어도 현실세계에서도 그런 주변인들 있자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사이에서 인성 좋기로 유명한데 현실은 노노인 사람은 많이 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미투운동때 충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도? 이미지가 중요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예인병 때문에 그렇게 되는거 많이 봤지.. 근데 말하면 팬들은 난리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인이 광고쪽에서 일하는데 어떤 아이돌 그룹 성격 안좋다고 욕한거 들음. 그 지인이 연예인 욕한거 첨 들었어. 팬들이 쓴 글들 보면 성격 괜찮아 보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변에도 있는데 있을 듯 선생님이나 상사분들 한티는 평 좋은데 친구나 동료사이에는 평 안좋은 사람들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 이미지메이킹이 괜히 있을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많을 걸... 나조차도 인성 파탄에 분조장 1급인데 밖에 나가면 너무 친절하고 밝다는 소리 들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대형인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
2:39 l 조회 1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1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
2:39 l 조회 8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
2:38 l 조회 16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
2:38 l 조회 2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2
2:38 l 조회 19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3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
2:37 l 조회 61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3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19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1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87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0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1
2:36 l 조회 17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11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1
2:35 l 조회 157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38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159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1
2:34 l 조회 93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15
2:34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