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059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6년 전 (2020/1/12) 게시물이에요
원걸 투펨 이때 제왑이 팬덤 장사 엄청 못 할 때... 

대중성은 탑이었지만 팬덤이 받쳐주질 못하니까 인터넷 및 현실에서 함부로 말하는 사람 너무 많았어 

우리집 하니뿐 다 좋은 노래 좋은 컨셉 뮤비도 잘 뽑고 그랬는데 (억울한 일 당해도) 관심도 없고 비웃음이나 당하고  

핫티는 아니었지만 눈의꽃으로 조롱당할때마다 손이 떨렸다 진짜 

지금이야 그 시절 바탕으로 팬덤도 잘 다지고 잘 되어가고 있긴 하지만 

박진영 비롯해서 제왑 소속들 다 너무 쉽게 말하고 함부로 판단해..
대표 사진
익인1
제왑 내내 대중성 위주그룹이었고 성적으로 치일거 하나없는데 뭐만 나오면 망염불 속상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지금도 크게 나아지진 않은거 같아서ㅠ.. 인식이 박혀버린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삼대에서 맨날 붙였다 뗐다 질림
이제 해탈했어 니네 맘대로해라 우린 우리끼리행복할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
0:27 l 조회 1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
0:27 l 조회 1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
0:27 l 조회 1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0:27 l 조회 1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4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13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1
0:26 l 조회 29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5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2
0:25 l 조회 26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1
0:25 l 조회 18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6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1
0:25 l 조회 9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7
0:25 l 조회 34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37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21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74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194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3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42
보넥도 부산콘 때문에 대리 구하다가 빵터졌네11
0:22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