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414l 1
이 글은 4년 전 (2020/1/15) 게시물이에요
번호 따가서 나중에 전화준다고 그러고 

전화와서 받았더니 자기가 에스엠 어디부서인데 

이러면서 얘기하길래 동생이 그걸 자기가 어떻게 믿냐고  

그랬더니 그 사람이 홈페이지인가 어디 들어가서 어느 부서 들어가면 

자기 나온다고 그랬다는데... 진짜일까... 

아이돌에 관심없어서 안한다고 하고 끊었대 

니가?ㅋ 이러면서 비웃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웅 길캐 많이해
4년 전
글쓴이
호오 근데 무슨 명함도 안주고 번호를 따가지
4년 전
익인1
에스엠 듣기로 명함말고 번호 따갈때 있다고 들었오...오디션 보러 오라고 하면 찐이지 않을꽈?
4년 전
글쓴이
오호... 좀 놀랍다 내 동생이 뭐라고 신기하네 😯
4년 전
익인2
오디션 데뷔보다 캐스팅 데뷔가 압도적으로 많을걸 스엠 자체가
4년 전
익인2
하긴 근데 따지고보면 엔터 다 그럴듯
4년 전
글쓴이
신기하다잉 명함같은것도 안받았대서 의심했는데
4년 전
익인3
명함 안줘 슴은
근데 거긴 좀 이상한것 같기도 하다
오디션 보라고 하는데 나 어디부서라고 하는걸 보니깐...

4년 전
글쓴이
누군지 증명하고 싶었나봐 못믿겠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신기하다 명함 안주는구나
4년 전
익인4
스엠 길캐 담당자가 길거리에서 걸어다니는 사람글 지켜본다는 얘기도 있엉..
4년 전
글쓴이
놀러갔다가 글케 번호 줬다는데 댓보니까 진짠가보네😯
4년 전
익인5
응, 길캐는 다 해. 그리고 요즘은 명함 잘 안주고 번호만 따가는 추세이긴 함. 근데 어느 부서 들어가면 나온다는 그건 스엠이 아닌 것 같은데. 기획사 다 마찬가지지만 홈페이지에 부서 외에 본인 이름이나 그런게 나오진 않음. (학원형 기획사 제외하고 일반 엔터는.)
4년 전
글쓴이
뭐 안한다니까 상관은 없는데 나도 쪼끔 수상하긴 했어 그 과정이...
4년 전
익인5
SM하고 이름 비슷한 학원형 기획사들 조금 있어. 학원형 기획사 한마디로 돈 요구하는 곳. 그냥 명함 없이 번호만 따가는 경우 많은데 홈페이지, 부서 들어가면 알 수 있다 이건 의심해보는게 좋아.
4년 전
글쓴이
어후.... 만약에 내 동생이 진짜 그쪽에 꿈있던애였으면.... 다행이다
4년 전
익인6
캐스팅 많이 할듯?? 근데 뭐지 데뷔하고 나서 데뷔일화 정해주기도 한다던데
4년 전
글쓴이
헐 없는 일을 만든다고?? ㄷㄷ
4년 전
익인5
ㄴㄴ 다른 익인이라 미안한데 그런 경우 적고 A와 B 내지는 길거리 캐스팅 당시 장소, 상황이 어중간하거나 비슷한 부분은 이런식으로 풀자. 라고 서로 정하는 때도 있긴 했음
4년 전
글쓴이
아하... 대박이다잉 재밌다 뭔가
4년 전
익인7
슴돌 캐스팅 비화 들어보면 스엠 명함 안 주고 번호 물어본다곤하던데
4년 전
글쓴이
진짠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신기하네
4년 전
익인8
사옥 근처에서 따인거얏 ???
4년 전
글쓴이
아니! 완전 딴동네야!
4년 전
익인9
ㅇㅇ 길캐로 일단 다 뽑아보고 오디션에서 싹 거르더라 ㅋㅋㅋㅋ 내 친구도 됐다가 가서 오디션 보고 떨어짐 ㅋㅋㅋㅋ
4년 전
글쓴이
아마 얘도 오디션에서 떨어졌을거야 ㅋㅋㅋㅋㅋ 몸치 장난 아니거든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0
남자야??
4년 전
글쓴이
응응 남자 !
4년 전
익인11
그 소속사에서 데뷔한 사람이 그러던데 번호가져가고 명함도 안줬다고
4년 전
글쓴이
요즘 저런식으로 많이 하나보네.... 진찌 슴인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4년 전
익인12
순간 슴이 동생한테 니가?ㅋ거절을? 한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 원래 캐스팅할 당시에는 회사 안알려준다는 말 많도랑
4년 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먼가 간지 빼이다
4년 전
익인13
명함 주면 슴 관계자인데 하면서 받은 명함으로 루머생성할수도 있어서 명함 안주고 번호 따갈거야
4년 전
글쓴이
아아아아 무슨 말인지 알겠다 진짜 그럴수도있겠네
4년 전
익인14
ㅇㅇ맞는듯
4년 전
글쓴이
어유 얘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해서 오디션까지 합격했으면 우리집 경산데 어유
4년 전
익인15
진짠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긴 하당.....
4년 전
글쓴이
나두 신기해 주변에서 이런거 처음이야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6
잘 못해도 스타성이랑 비주얼만 되면 뽑는 소속사임
춤 보컬은 걔네가 만들어줌

4년 전
글쓴이
에스엠 남자아이돌 춤 봤는데 얘는 연습한다고 될 몸이 아닌거같더라....
4년 전
익인17
나 아는 애는 명함받았댔슴 하긴 벌써 4년전이니
4년 전
글쓴이
나도 그래서 명함주는게 당연한건줄 알았어 드라마같은데서 보고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8
나 아는동생 한달전에 명함받음
4년 전
익인18
번호는 안따갔대
4년 전
글쓴이
번호도 따기도 하고 명함도 주기도 하나보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너네 일상생활 안될정도로 과몰입한 드라마 뭐있어?224 04.24 20:306156 0
연예/정리글 뉴진스 부모님들이 먼저 문제제기, 성의없다며 하이브 면담 거절220 04.24 20:3415317 11
세븐틴/미디어 SEVENTEEN (세븐틴) 'MAESTRO' Official Teaser 1.. 109 0:022896
제로베이스원(8)뻘글주의) 콕들은 애들이랑 결혼한다면 누구랑하고시퍼? 127 0:201898 1
엔시티 드삼쇼 뜨뭔봄 나눔하면 받아갈 심 있을까..? 48 04.24 23:381974 0
 
마플 기자회견 몇시 시작이야? 14:07 1 0
마플 멤버나 부모님이 나올거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신기하네; 14:07 1 0
마플 와 2024년에 눈물의 기자회견 보나요 14:07 1 0
마플 와 뉴진스 14:07 2 0
마플 뉴진스는 해외에 있어 얘들아 14:06 67 0
정보/소식 [단독] "저는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하지 않았습니다” 14:06 128 0
2024 연예계 아직 4월도 안지났는데 개빡쎄네ㅋㅋ 14:06 6 0
마플 근데 진짜 지가 기자회견 하는거 웃기지 않음? 질의서 답변은 비공하라고 호통을 쳤으면서 14:06 14 0
마플 변호사겠지 뭔 의자 여섯개라고 설마 이러고 있노 14:06 23 0
마플 멤버가 나오겠음? 직원이랑 변호사겠지1 14:06 35 0
마플 어도어 이사진+ 변호사1 14:06 89 0
마플 야 왜 의자 6개임4 14:06 61 0
ㄴㅈㅅ 지금 다 해외 맞아??4 14:06 73 0
마플 설마 부모님 등장하시는거 아니겠지1 14:06 31 0
방씨들이 혁을 돌림자로 쓰는구나1 14:06 28 0
마플 기자회견을 한다고?? 14:06 11 0
마플 내용이 뭐든 ㄴㅈㅅ나 부모님이 만일하나 나오면 2 14:06 45 0
시상식에서 모자 쓰고 나올 때부터 예술병 걸린 거 같았는데 14:06 24 0
킹덤 2 우승한 팀하고 새로운 팀들이 합류 하는건가 ? 14:06 7 0
마플 민희진 하이브 블라인드 보면 그동안 갑질도 엄청 심했구나 14:06 64 0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