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200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이 글은 6년 전 (2020/1/17) 게시물이에요
뭔가 상대적으로 주목 못받은 느낌이 있음 아웃트로 퀄 미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화팥투 내 인생명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래서 그 앨범 쭉 듣고 입덕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명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닼앤와 화팥투 티어 이렇게 세 음반 완전 내 취향 ㅣ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받고 영포에버 앨범도... 나 그 두개 최애앨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혹시 뭐있는 앨범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핑크색 앨범 맞나?? 커버스하이랑 이사 잇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맞으면 진심 인정 대굴빡 탁 치고 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파트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트투는 버터플라이 고엽 등등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ㅇ건 파란색인가??? 그 웨일리언 그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오ㅇ 고마웡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다음 앨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그건 1 파란색이 파트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웨일리언52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인트로아웃트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하옵카 악개 그게 바로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이야? 제일 ㅅ ㅌㅊ 라는말이 좀 흠스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팥 투 대박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양연화 ㄹㅇ 띵곡 투성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ㅇㅈ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화양연화 앨범 자체가 명반이야
전 수록곡 중에 빼먹을 곡이 없어
고엽이랑 하옵카ㅠㅠㅠㅠㅠㅠㅠㅠ 런도 좋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콩팜팜 채널십오야 떡밥 떴다!
18:31 l 조회 2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
18:29 l 조회 27
가방색골라주라4
18:29 l 조회 12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
18:29 l 조회 12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10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
18:29 l 조회 9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3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4
18:28 l 조회 17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5
18:27 l 조회 39
김운학2
18:27 l 조회 26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1
18:27 l 조회 21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17
세계가 거대한 가스라이팅 세계관같음
18:27 l 조회 13
슴티알 ㅃㄹ 데뷔했으면
18:26 l 조회 14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5
18:26 l 조회 36
근데 남자가 아무리 약해도 여자보다 쎈 건 아는데 그게 팔씨름에도 적용 돼?6
18:26 l 조회 32
원빈이 얼박사 벌써 홍보한다1
18:26 l 조회 116
음방 1위 예측하는 x 계정 뭐였더라??1
18:25 l 조회 39
트위터 요즘 '야 놀자' < 이 해시태그로 진짜 주옥 같은 글들 개많다...
18:24 l 조회 19
하 선거 이후로 벌레들 유입 왤케 많냐
18:2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