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225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2
이 글은 6년 전 (2020/1/18) 게시물이에요

럽라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그널은 공중파 방영하려면 무전기 설정 없애라고도 했음

뭐 어쩌라는 거여

대표 사진
익인1
공중파가 아니라서 더 잘된듯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전기 설정 없애라는거 그냥 드라마 엎으라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무전기 설정은 넘나 똑같은 영화가 있어서 표절 시비때문에 빼라고 한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무전기라는 그 설정이 과연 대중들에게 먹힐까 라는 거 때문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시그널 사실 배우들때문에 내 인생드라마이긴 한데 무전기로 과거 현재 연결하는건 너무 표절이라 쫌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것도 표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화 프리퀀시 하고 설정이 똑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에게
아 무전기에 과거현재연결 두개조합이 흔한게아니자나 이러지마세요ㅠㅠㅠㅠ 믿고싶지 않은 현실... 조만간 영화 한번 봐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인생드라마 두개임 러브라인 크게 없어서 더욱 작품성이 독보인 드라마들.....ㅠㅠㅠㅠㅠ 공중파 안만나서 너무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그널 시즌 2 어디까지 왔니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진심 언제 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그널 깨알같이? 나온 럽라 제 인생럽라 됐는데여..ㅜㅜ 그나저나 시그널 2 언제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중파에서 안해서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을 잃었나봐 ㅠ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혀 그래봤자 공중파보다 더 잘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럽라 없어서 시그널이 너무 좋았음... 남의 사랑 이야기 진짜 세상 관심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중파 진짜 감 없다 저게 더 잘된 이유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그널 2 올해 나와 익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바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럽라 좀 잃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청률이 중요한거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그널 사랑얘기 엄청 절절한데... 바부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그놈의 럽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드라마는 방송사 잘 찾아감...ㄹㅇ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
15:59 l 조회 4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6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15:58 l 조회 28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1
15:58 l 조회 10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6
15:57 l 조회 17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8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16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3
15:57 l 조회 26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3
15:56 l 조회 39
야구 잘 아는 사람15
15:56 l 조회 44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24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3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1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5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6
15:55 l 조회 56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1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0
순수체급으로 진짜 무서운애들 말벌 지네 여치9
15:55 l 조회 47
ㄹㅈㄷ 방금 경비실에서 학부모님 오셧다고 연락왓는데 오신 이유20
15:53 l 조회 212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1
15:5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