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252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6년 전 (2020/1/20) 게시물이에요
왜 팬들시위해? 

규탄시위는뭐야?
대표 사진
익인1
새그룹 시위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제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그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제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해보상요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진짜 끝까지 저사람들때문에 피해자들은 피해보상 요구도 못하겠어서 화가남...ㅎ 피해자 이야기는 항상 쏙 빼놓고 비추눌러서 베플에서 밀어버리고 조작멤 넣은 자기들 그룹 진행해달라고 하니깐 참 안좋게 보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버들 피해자 맞잖아? 검찰에서도 인정한 피해자인데?? 그리고 11명 팬이니까 11명 피해보상 해달라고 하는 거지. 탈락자들 피해보상은 그 팬들이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20 23:15:0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씨제이는 엠넷 관련잔데 피해자가 아니라 방조자지. 그리고 새그룹 결성은 지금까지 멤버들이 활동도 못하고 욕만 먹었잖아 조작을 직접 한 것도 아니고 조작당한 것도 피해자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20 23:15:0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된 댓글에게
피해자라고 한 말이 엠넷이 씨제이와 관련 없다는 말이 아니잖아. 실제로 씨제이 이엔엠 대표가 반성하고 보상한다고 한 건데. 팬 얻을 기회를 뺏겼다고?? 그건 어떻게 알아. 자리가 사람을 만든 게 아니라 그 멤버들이기때문에 팬이 된거야. 무조건 프듀 그룹이라고 팬이 붙는 건 아니잖아. 궁예는 하지 말았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아니 나도 피해자라고 한말이 엠넷이 씨제이랑 관련없단게 아니고 너익은 "검찰이 한말이다"라면서 검찰이 한말이니 무조건 연습생은 피해자라고 받아들여라라고 검찰말에 권위를 빌려서 주장한거잖아. 그래서 난 그 검찰말에 따르면 씨제이도 피해자라고 했으니, 검찰말이 다 진리이자 모든걸 대표할 수 있는 말은 아니라고 말한거야. 애초에 검찰은 결론을 내릴 수 있는 사람이 아닌 고발하는 기관인걸.

검찰이 연습생이 피해자라고 했어도, 나같은 시청자는 그 연습생이 수혜자라고 생각할 수 있다고. 씨제이가 안준영한테나 피해자지 나같은 시청자한테는 방관자, 기만자인것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5에게
(2020/1/20 23:49: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20/1/20 23:14: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된 댓글에게
수혜자라고? 아직까지 그렇게 표현하네. 그럼 익인이가 진짜 피해자 위해서 시위 부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에게
씨제이에서도 멤버들은 수혜자라고 했어 피해보상안 이야기 할때 ㅇㅇ 그리고 저 사람들은 새그룹 결성 시위를 피해보상 시위라고 포장하면서 또 피해자들 목소리마저 뺐어간다는 말이었잖아. 피해자 인생 훔쳐간 사람들을 덕질하는 것도 모자라서 피해자의 목소리까지 훔쳐간거잖아 저팬들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에게
그래서 결론은 팬들이 문제다? 여전하네.. 미안해 팬이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8에게
(2020/1/20 23:14: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된 댓글에게
응 가해자 같으면 고소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8에게
(2020/1/20 23:14: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된 댓글에게
와 이건 뭐지 너 떨어진 연생 팬이면 다른 멤버 팬 치지 말고 네 연생을 위해서 노력하고 시위해~ 딴 팬들이 언제 뭘 뺏어갔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씨제이앞에서 새그룹결성 시위하는거 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보상 시위야? 새그룹 시위야? 궁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스원에게 정당한 피해보상을 해달라는 시위야 엑스원애들은 5달 동안 욕만먹고 조작이라는 타이틀을 계속 끌고 가야 할텐데 보상해 줘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3
미래적금 사전신청 안 했으면 못 해??
16:34 l 조회 13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3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3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66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2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1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6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1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0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4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75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4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