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6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꽃파당은 재밌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얼굴 진짜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오늘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꽃파당 지훈이 보고 싶으면 8 9 10 11화 빼고 봐도 됩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미 없는 건 아닌데! 이 부분 조금 도려내도 지훈이 충분히 다 보는 거구 개인적 조금 아쉬운 회차라소!! 연기 잘하는 거 보고 싶으면 14화만 봐도 됩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어서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연기까지 잘하기 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14화 진짜 최고야ㅠㅠ 잘해서 눈물도 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니 나 당장 봐야겠어 꽃파당 박지훈 나오는거말고 뭔내용인지 누구나오는지도 머르는데 누가 이렇게 피떡을 만들어놨어 쒸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파 이야기야!!! 초반에 엄청 깜쮜기 캐릭터인디 반전 있는 캐릭터야!!! 지휸이만 집중하고 보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 오늘밤부터 봐야겠어 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월 2일까지 메이 2기 한다아앙 가입해가입해 커몬 차기작도 있다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식 이름이 메이 맞지??
헐 또 드라마찍는구야?! 혹시 가수활동은 언제 또 할지 알고있니??? ㅠㅠㅠㅠ 궁금한게 많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맞아! 지훈이 말하는 거 보면 곧 차기작 촬영 할 것 같고(정해져있는듯) 가수활동은 촬영 전에 하거나 여름쯤 컴백하거나 그럴듯 근데 그 전에 패턴 예상해봤을 때 팬미팅 또 할 것 같고 5월에 생일이라 이 때 생파도 하고 그럴듭!! 박지훈 팬사랑 쩔어서 덕질 넘 좋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박지훈 나보다 훨씬 어려... 훠어어어얼씬... 흑흑 다들 오빠라고 부르고 있는거 맞지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익이나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고ㅔㄴ차나 나있어ㅋㅋㅋ99년생인거 알고 같은 90년대생이라고 박수쳤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후 덕분에 용기를 얻는다 박지훈 팬들은 다들 친절하구나 고마워요 다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우리 학식회식 팬들 ㄹㄹ많음 박지훈은 박지훈오빠가 풀넴이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통수 말고 같이 박수치자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 진짜 욕나오개 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엄마가 꽃파당 엄청 재밌게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배그하는거 멋있지? 완전 윙옵이야 윙옵만 기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환영합니다 메이 2기 가입 열려있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 강하게 말했구나
21:18 l 조회 1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1
원빈 오늘 진짜 하울같음
21:17 l 조회 1
260628 닝닝 인스타 업뎃
21:17 l 조회 1
안정환 틱톡라이브? 짤만 보는데 순수재미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1
정보/소식 선 넘는 팬들의 콘서트 피드백에 엑디즈 건일 버블 답장
21:17 l 조회 1
근데진ㅉㅏ누구하나...축구 제대로 발전시키겟다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 하나 없는것같음
21:17 l 조회 1
이소희 뭐해
21:17 l 조회 1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1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
21:17 l 조회 4
정국 필릭스 원빈 건호 좋아하는거면1
21:17 l 조회 3
최애 연애하는거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21:17 l 조회 5
OnAir 타임레이스??
21:17 l 조회 1
월급은 그저그런데 워라벨좋은 중소 n년째 다니니깐 이직못하겠음
21:16 l 조회 8
나 내일 오후 4시에 운전 연수 있는데 맥주 마셔도 되려나…?2
21:16 l 조회 19
개충격적임 요즘 애들 웃찾사도 모름...
21:16 l 조회 2
이상원 진짜 바보햄스터....2
21:15 l 조회 13
와 이 와중에 원빈 공항 레전드 사진 떴네5
21:15 l 조회 52 l 추천 4
OnAir 방금 애기 욕한 거 아니지...?4
21:15 l 조회 42
나만 그런가 토롯코 때문에 콘서트 가고 싶음 3
21:1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