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81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2
이 글은 6년 전 (2020/1/28) 게시물이에요
너무 닮아서 헉했는데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ㄱㄴ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로수길이면 연옌들 많이 출몰해서 맞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내가 봤을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 가로수길 목격사진 많이 나와ㅋㅋㄱ 맞을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긴가민가해ㅠㅜㅜㅜㅜㅜㅜㅜ 아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ㄱㄴ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끼고있어서 댕그란 눈만 보였는데ㅠ너무 익숙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에 은근 많이 떠서 익숙하면 맞을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한국에 계실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로수길 연예인 많이 다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가로수길 가면 가끔 연예인 봐 연예인 맞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자주가는데 연예인 많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누구?! 궁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확실하진 않는데 ㅇㅅ ㅅㅎ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 라방한다 하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아닌가보당.. 얼굴 작고 하얗고 그 땡그란눈이 너무 닮았는데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방은 세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방은 세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수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근데 아닌가봐 스케줄 있었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훈은 아니고 수호면 맞을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준면이면 맞을수도 있어 세훈이 얘기하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더자세히볼걸 ㅠㅠㅠㅠㅠ 빠른걸음으로 봉봉봉봉 걸어가버림 ㅜㅜㅜ 어떤 남자랑 둘이 ㅠㅠ 둘다 마스크끼고ㅠ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애였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나 눈밖에 못봐서 아닐가능성도....너무닮아서 혹했어 ㅠㅠ 나 아까 아는형님 영상봤거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준면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장은 까만 롱패딩 밑에 좀 통큰? 헐랭바지같은느낌? 모자는 까만색 마스크는 흰색 그리고 얼굴 너무작아서 눈이 먼저갔어 ㅜ 근데 훅지나가버려...5초정도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허럴ㄹ... 부러워 쓰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닮은사람본거일수도 있는데 순간 심장이 수호? 이랬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대박 그렇게 잘생긴 사람을 보다니 (그냥 잘생긴 사람이 좋은 유익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군가 했는데 내 최애... 부럽다 쓰니야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옌이 거리 다닐 때 사람들이 말 안거는 이유 : 다 쓰니 같이 헉 아니겠지 생각하고 있어섵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심장이 수호?라고 했다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 설마 내가 수호를? 한시간전에 유튜브에서 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작년에 가로수길에서 프엑 연생들 봣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로수길 ㄹㅇ 나 알바하다가 엄청많이봐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나도 가로수길에서 세훈봤었어 내 친구는 같이 사진도 찍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준면이ㅜㅠㅠㅠ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시 덕계못인가봐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준면이 맞을 것 같당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진짜 그 특유의 눈 팬들은 알지 그거 똥그란거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준면이 아니여도 부러움
준면이 닮은 사람 봤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준면이 맞을 걸 준면이 그쪽으로 자주 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대박 부럽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코엑스에서도 자주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준면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상상돼 준묜 근데 실시간이야? 실시간이면 좀 그래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4시좀 넘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다 내가 지하철 타러가려고 할때니까 다섯시에 더 가까울듯 지금은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아 다행이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준면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심장이 수호?”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장이 수호..?!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심장이면 맞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난 설마 연예인이 이런심정이라 그냥 에이 에이 이리고 지나갔는데 자주온다니...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기염방댕 김준묜...하...덕계못이다 ༼;´༎ຶ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심장이 수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심장이 수홐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19:04 l 조회 2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
19:04 l 조회 17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2
19:04 l 조회 11
아니 너무 좋은데?
19:03 l 조회 2
윤두준 폰트 온다!!!
19:03 l 조회 11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
19:03 l 조회 7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1
19:03 l 조회 27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2
19:03 l 조회 19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6
19:03 l 조회 30
이정도 노래플은 원래 오지않아...??1
19:03 l 조회 34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10
19:02 l 조회 88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3
19:02 l 조회 20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4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64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20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8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37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44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