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91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6년 전 (2020/1/29)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미인공 미인수 아니면 알페스로 못먹겠음.. 물론 양지로는 찐사랑 가능함 근데 음지에서 판다? 무적권 미인공 미인수 먹어야됨

한쪽만 이쁘고 잘생겼다? 절대 안됨 둘다 이쁘고 잘생겨야함 른은 별로여도 왼은 잘생겨야함, 왼은 별로여도 른은 이뻐야함 이런거 없음 둘 다 이쁘고 잘생겨야만해


ㄱ 새벽이니까 취향고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둘 다 예쁘고 잘생겨야함 청순해야해 아름다워야해 뭔가 그래야 내 마음에 착 감겨 물론 양지에서는 모든 멤버를 사랑하지만 알페스 취향은 그런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양지에선 다 이쁘고 잘생긴 내새끼지만 알페스에서만큼은 객관적으로 찐으로 잘생긴 애들 엮어먹어야 맛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야 둘다 잘생겨야돼 근데 그런 내취향 잘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래서 미인미인으로만 먹음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백승호 3경기 동안 보여준게 없어서 여길 빼고
20:46 l 조회 1
호프 재밌겠다
20:46 l 조회 1
제베원들아 멤들이 추천했던 두찜이 뭐야? 왜 맛없냐...
20:46 l 조회 1
진짜 축협 토토하나...
20:46 l 조회 1
축알못인데 월드컵이면 훈련 많이 하지 않아?
20:46 l 조회 2
라이즈 디디던 쇼챔 직캠 아름답다
20:46 l 조회 4
컴백헤메코 실험다양변화 외모너프 vs 무난깔끔 무변화 외모버프
20:46 l 조회 1
라이즈 오늘 엠카 헤디로 쭉 가자
20:46 l 조회 6
버블이랑 프롬이랑 다른거야?3
20:45 l 조회 11
하투하 레몬탱 뭔가 7살 애기들이 부른 거 같다
20:45 l 조회 30
가만 앉아 생각해보니 이상한게 케이팝은 왜 싱글컷을 안함?
20:45 l 조회 13
근데 선수들 왜 걸어다닌거야? 뭔 이유가 있었대?
20:45 l 조회 12
이번에 양민혁 국대 안 뽑혔구나
20:45 l 조회 18
대성 열애설사건(?) 개웃기네 ㅋㅋㅋ
20:44 l 조회 49
우리집 티비 고장남
20:44 l 조회 7
홍명보가 감독의 책임이라고 했잖아2
20:44 l 조회 17
엄지성도 교체로 나왔을때 좋았는데
20:44 l 조회 4
울기전에 소리도 악 질렀네 이강인...3
20:44 l 조회 54
오늘 콩콩팜팜 하는 날인줄 알고 티비엔 돌렸네
20:44 l 조회 5
오늘 축구 이장면 ㄹㅇ 다시봐도 화난다1
20:4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