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89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응 에셈이랑 나랑 전쟁 상근 가기만해 니 탈퇴하기전에 상근 못가
대표 사진
익인1
상근 자기가 신청하는거라며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지 백퍼 가 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퇴하고가라 김종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퍼 상근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근가면 여론 기대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차라리 상근가서 머글한테 욕먹었음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글들 책임감있다고 우리 예민한사람 취급하는데 상근가도 그대론지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ㅋㅋㅌㅋㅋㅋㅋㅋ책임감 있는데 팬들은 왜 욕하냐고 난리치더니ㅋㅋㅋㅋㅋㅋㅋ역시 돈은 팬이 쓰고 용서는 머글이하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어차피 갈거 알아서 욕이나 먹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근 가는게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근은 집 왔다갔다하면서 꿀빠는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쉴드 절대절대 아님
그 아이 있으면 원래 상근 가지 않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신청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왜 욕한다는 거야 머글들이? 원래 아이 있으면 상근 가는 게 보통이구 그게 독박육아 안해서 더 나은 거 아니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글중에 군문제로 예민한 사람들은 공익판정만 떠도 엄청 뭐라그러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팬인데 머글들 원래 군대 문제에 엄청 예민함.. 정당한 사유 있어도 현역 안가면 되게 예민하게 반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갈만해서 가는 것도 연예인이 벼슬이다 어쩐다 욕하니까 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글들 군대 문제 완전 예민해...아파서 공익으로 빠진 사람들도 욕 아직까지 먹고..심지어 김우ㅂ님도 이제 좀 괜찮아졌다고 군대가라고 하는 사람들임ㅋㅋ근데 애 가져서 상근으로 빠지면 백퍼 댓글도 뭐라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근 일억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탈퇴하면 상근가든 말든 신경안쓸테니까 제발 탈퇴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양심없어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근 가는 게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글들 공익판정 받는것도 싫어함ㅇㅇ그래서 연예인들 공익판정받아도 현역가구 면제받아도 공익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나 머글인디 전혀 몰랐다... 연예인분들 진짜 힘드시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피드백없이 군대로 튀는거니까...게다가 상근 꿀이잖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맞다 피드백 없으셨지...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탈퇴하면 신경안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꿀빨겠다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상근 꼭 가자^^ 머글들 그때도 책임감 있니 어쩌니 하는지 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탈퇴안하고 가면 진짜ㅋㅋㅋㅋ 탈퇴하면 상근가든말든이지만 탈퇴안하고 가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탈퇴하고 가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것도 기준있던데 꼭!!떨어지길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글들이 군대에 진짜 예민한거 사실 군대부심 있어해서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탈퇴 좀 해 제발 종대따위한테 신경 그만 쓰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상근 가야함 머글들 군대 문제 엄청 예민하거든 가면 머글 쉴드 사라질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근얘기하니까 군대쪽으론 지식이없어서 몰랐는데 연예인들이 점점혼전임신하고 입대하니까 그걸악용하는사람들생길까봐 좀 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상근가는 순간 남자들한테도 적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상근 백퍼 갈 거 같은데...
여태까지 본 성격 상 본인 거 다 찾아먹는 주의 아니야? 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1
1:22 l 조회 10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3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1
1:22 l 조회 25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9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7
1:19 l 조회 57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52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7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61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23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21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4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67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7
1:16 l 조회 117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30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
1:15 l 조회 390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89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2
1:14 l 조회 145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33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