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멤 이름에 프 붙이는거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보기 불편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만 싫은 줄ㅠㅠㅠㅠㅠ
타싸에서 볼때마다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별로임...트위터 탐라 들어오면 바로 블락때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본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판도 저거 쓰는 사람들 보면 악개들이야ㅠㅠ진짜 볼때마다 짜증만 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뫄뫄를 프사할만큼 좋아한다
뫄뫄 프로사랑꾼
뜻 두가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ㅇㅅㅌ말고 다른판에서도 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ㅌ가 뭔지 모르겠는데 다 쓰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 예명이 햇살이면 햇프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판에서 시작인데 난 여기만 쓰는줄 그냥 최애랑 같은 개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뭔 의미로 쓰는지는 알어 우리판은 악개들이 많이 써서 그런가 나한텐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 쓰니네판에서 이상한 애들이 많이 쓰는거구나 난 그냥 일반팬들도 많이 써서 아무생각도 없거든 오히려 귀엽다고 느낌 근데 쓰니같은 경우면 그럴만도 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오글거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오글거리기도 한데 악개같고 선나누는것 같아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우리판은 완전 올팬들도 저거 쓰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 다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누구 최애라는 뜻이쟈낭 ..! 쓰니가 불편하다면 모... 어쩔 수 없지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판에서 저거 최애말고 악개대잔치 할 때 써서 그런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축구 정상폐업합니다
15:17 l 조회 1
ㅋㅋㅋㅋㅋ그럼 일본이 내일 스웨덴을 무조건2점차로 이겨야 우리 32강이야?
15:17 l 조회 1
근데 홍명보는 우리나라가 이기는게 싫은거야?
15:17 l 조회 2
열심히 안해서가 개빡침
15:17 l 조회 2
그와중에 우리 회사는 사장님이 홍명보 팬이라서
15:17 l 조회 4
이재성은 왜???????????
15:17 l 조회 6
진짜 어떻게 해야 축협을 갈아엎을수잇을까
15:16 l 조회 8
아니 연령대 언급 싫은데 박지성 정병은 진심 감도 안옴
15:16 l 조회 11
멕시코 감독 1.5군 내고 전술 바꾼다고했는데 다 생각이 있었네..
15:16 l 조회 21
정보/소식 김어준 "(이재명 대통령)성과낸다고 지지율 안 올라"1
15:16 l 조회 21
와 짹에 이번 경기 해외에서도 조롱 장난아니네ㅋㅋㅋㅋ하
15:15 l 조회 50
하루토 음악 월트컵 404 뽑았구나
15:15 l 조회 25
일본 정성스럽게 진다고 비웃은게 엊그제 같은데
15:15 l 조회 19
김민재뺀게 ㄹㅇ 이길 생각 없어보였음 김민재 뮌헨에서8
15:15 l 조회 87
고의패배 이게 무슨 소리야ㅠㅠ 우리 그정도 아니에요9
15:15 l 조회 77
축협 과대평가 하는거 개웃기네1
15:15 l 조회 20
나 그립톡 살건뎅 같이 골라줄사람!5
15:14 l 조회 35
마틴 ㄹㅇ 인외같아2
15:14 l 조회 29
요즘 존박 개호감인 점
15:14 l 조회 18
32강 가서 뭔 또 국제적망신쇼를 하려고..2
15:1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