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0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진짜 우리는 고생많다.. 난 이제 뿔이라는 단어만 봐도 눈물나잖아..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걍 우리만 쳐맞지뭐 우리만 자정하면 된대잖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이제 고생 그만하게 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눈물 주륵........... 자정봇 됐음 자정할게요 아니요 하고있어요 ㅈㅅㅎㄴㄷ ㅈㅅㅎ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행복이 좀 왔으면 싶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우리뿔들 눈물모아서 헤엄치기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눈치만 오지게 받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우리 뿔들 만나면 안아줄거야 팬라 다 당첨되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ㅁ뿔들 사랑해우우우ㅜ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만해도 자정글이 그렇게 올라왔는데... 속상하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할말은많지만 안할란다 말하기도지쳐 그냥 인티 팬들은 진심 고생많아 우리가 젤 멀쩡함 얘들아 상처받지마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ㅠㅠ 뿔들 다 고생많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우리는~~~~~~~고생이많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그저 눈물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방만 봐도 자정하자고 하고 계정 가져와서 신고하자고 하는데 나도 이제 모르겠다ㅋㅋㅋㅋㅋ 힘들어 지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드디어 네임드들도 목소리 내서 다같이 패고
신고리스트까지 싹 돌고 있는데 슬프군
자정 열심히 하겠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눈물버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뿔들아 고생이많다 뿔들 고생좀 그만하게 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뿔들 고생 많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ㅜㅜ 지나가던 타팬인데 뜨는 신인덤 초반엔 여기저기서 사람이 많이 붙어서 노력해도 자정 어렵더라 힘냉.. 본진 데뷔초 생각나서 써봐써..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24
뿔들 고생하는 거 알아 그래도 그대로인 것도 알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25
뿔들 진짜 고생많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진짜 마음대로 안돼 그냥 여기 한탄 한번만하자 그래도 애들 생각하고 우리 판 생각하면 가만히 있을 수는 없어서 블리만들고 회의도하고 하는데 실행을 해도 진짜 어렵다... 누구 탓하는게 아니고 그냥 바로 잡는게 이렇게 힘든건가 싶어서 너무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몰라 뿔들 내일 다 당첨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29
뿔들 고생이 많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30
뿔들아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누구든 신인판 살아남기 이렇게 힘들줄이야
이렇게 된거 ㄹㅇ전투력 불탄다 할일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뿔들아 힘내!! 진짜 대단하고 응원해 결국 뿔들이 노력한게 가수도 팬덤도 지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심 자정 열심히 하는데 더이상 어떻케 하라고..힘들다 우리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신인판 처음인데 진짜 매일 눈물난다,,, 오늘도 열심히 자정해볼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때 참 좋은 나라였구나...
1:53 l 조회 5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14
10 14 18 월드컵 아쉽다
1:53 l 조회 5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53 l 조회 6
자기전에 할거추천해조2
1:53 l 조회 4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14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2
1:52 l 조회 14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27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3
1:49 l 조회 85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2
1:49 l 조회 22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2
1:48 l 조회 32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42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34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108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45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84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92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8
1:42 l 조회 441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