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1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그 사진 어디서 나온거얌? 진짜 보기만 해도 시끄러워서 원래 무슨 말하고 계셨는지 궁금해ㅋㅋㅋㅋㅋㅋ 그 꾹꾹이? 그 친구!
대표 사진
익인1
치킨! 이라구 말하는 장면이얔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치킨 달라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입모양이 치 할 때 그 입모양이신건가? 귀여우셔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달방 야유회 편! 원래 치킨말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떽국이! 이제 곧 떽국이들 몰려오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자마자 떽국이였다!!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미안햄ㅠㅠ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미안해!!! 갬타냐💜 귀여운 떽국이 보고 힐링하세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꾹꾹이라 해버려서...ㅠㅠㅠ 떽구기 완전 힐링이야ㅠㅠㅠㅠ 시끄러운데 귀여워쥬거ㅜㅠ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정국님 ㄱㅇㅇ...진짜 정국님 덕에 요즘 살 수가 없어... 매일 정국님만 찾아보고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애기 토깽이 하나 두고 갑니다 총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가지말아봐 탄소.... 뭐야 뭔데 이렇게 귀여운거지... 어쩌지 이거 보고 약간 심장 아프면 입덕인거야? 와 정국님 혹시 조공받으셔? 우리집 문서를 좀 드리고 싶은데...진짜 내가 가진 돈 다 드리고 싶다 물론 나보다 돈 많으시겠지만 그거 알지 그 애기보면 전재산 탈탈 털어서 솜사탕 쥐어주고 싶은 마음 딱 그마음인데 이거 입덕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너 탄소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닌데에..? 나 아직 모르겠어...감히 입덕해도 될지.... 너무 높으신 분들이라 좀 걱정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런 게 어딨어!!!!!!!!! 입덕해봐봐 애들 진짜 친숙하고 동년배에 귀엽구 사랑스러워 그런 걱정 전혀 필요없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탄소 말만 믿고 나도 입덕 인정해야겠다... 사실 꽤 오래 됐는데 뭔가 계속 망설였는데ㅠㅠㅠㅠㅠ 고마워 탄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입덕하면 절대 후회 안 한다💜💜
남준이도 그랬어 언제 우릴 좋아하던 상관없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진짜????? 사실 나 방탄 처음 관심 가지게 된게 유엔연설 하셨을 때 거든! 남준님이 그러셨구나 나 입덕한다!! 나도 이제 탄소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신병이다 짐을 받어~
밑에 링크 정독하구 궁금한 거 있음 또 물어바 나 아니어도 친절한 탄소들이 답해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신병?... 혹시 팬들이 아미라서 신병이라 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마자 그리고 윤기 밐테 가사에 신병 왔다 짐을 받어~! 이 가사가 있오 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진짜??? 핫 설렌다ㅠㅠㅠㅠ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아가야지❤❤ 고마워 귀찮을텐데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반겨줘서 보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꺄 벌써 보라해두 아네 기본적인 건 익혀두고 이번 컴백활동 마무리하면 그때부터 예전 거 보는 거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예전에 보라해 설명하시는 뷔님 영상 보고 알았찌이! 진짜 고맙고 이제 우리 같이 방탄이랑 행복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울 태태 넘 예뿌지 히히 울 탄소 좋은 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미라서 입덕=입대 라고 하기두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이게 원본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헐 원본은 첨본다 귀여우셔ㅠㅠㅠㅠㅠ즈어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우가 떽국이랑 소환했느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떽국이도 혹시 키알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건 아닌데 떽꾹이들 맨날 서운하지이 하면서 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ㅠㅠㅠ 맨날 서운하지라니ㅠㅠㅠㅠㅠ 귀여워 하 요즘 진짜 정국님 덕분에 일상생활 불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가 왜 꾹꾹인데여 전 떽국이라거여 내 이름도 기억 못하면 내가 속상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맘마 미안해 떼국아ㅠㅠㅠㅠ 너도 나이 먹어봐ㅠㅠㅠㅠ 오늘 점심도 까먹는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꾹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옹 정독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
19:24 l 조회 1 l 추천 3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
19:24 l 조회 1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1
목마른 반항아 앤톤
19:23 l 조회 15 l 추천 3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6
19:23 l 조회 19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7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3
19:23 l 조회 9 l 추천 6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6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8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7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9
19:23 l 조회 25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
19:22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6
19:22 l 조회 15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4
19:22 l 조회 64 l 추천 4
월드컵 화제성은 진짜 어나더다1
19:22 l 조회 27
빅뱅 한국일예 95프로인데 7만 4천명 못들어감 아직1
19:22 l 조회 32
🧡곧 투표마감 라이즈 제발 부탁드려요 이벤트도🧡3
19:22 l 조회 28 l 추천 4
와 ㅋㅋㅋㅋㅋㅋㅋ큰방 연예 얘기로 간만에 레전드로 시끄럽다3
19:22 l 조회 37
연준 컴백이 아직도 15일이 남앗다고2
19:2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