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3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주인공들 성격부터가 고답이라서..사실 저게 현실이긴 하지 근데 1에 윤서정 강동주 도인범은 걍 선배고 뭐고 없었음 ㄹㅇ 노빠꾸 그래서 그런지 사이다는 더 잘터졌는데 2는 애들 성격부터가ㅠㅠ 걍 똥강아지ㅜㅜ 너무 순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ㅁㅈ 난 재밌는뎅 답답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1은 진짜 셋다 기본으로 사이다 장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근데 어차피 언젠가 사이다 나올텐데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는 주인공들이 다들 노빠꾸 성격이라서 사이다 파티였는데 지금 애들은 너무 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1은 빌런이 꾸러기 같은 면이 있었어 외과과장ㅋㅋㅋㅋㅋㅋ지금은 그냥 능력 없고 허세쩔고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나 2화보고 멈췄어....나중에 보려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
9:18 l 조회 2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9:18 l 조회 2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9:18 l 조회 2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
9:17 l 조회 11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9:17 l 조회 9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9:17 l 조회 7
OnAir 스게ㅔㅔㅔㅔㅔㅔㅔ 니뽄 간바레ㅔㅔㅔ
9:17 l 조회 4
OnAir 1골만 더 빨리
9:17 l 조회 3
OnAir 일본 경기력 좋다
9:17 l 조회 6
OnAir 꼭 2대0이어야하나? 1대0도 확률 커지지않아???7
9:17 l 조회 25
OnAir 일본 ㄹㅇ 개잘한다....
9:17 l 조회 11
OnAir 한 골 더. 한 골 더
9:17 l 조회 6
OnAir 아니 일본 걍 모든게 완벽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6 l 조회 21
OnAir 오오 일본골
9:16 l 조회 2
OnAir 마에다
9:16 l 조회 2
오오 일본 한골넣음1
9:16 l 조회 6
OnAir 헐 일본 골!!
9:16 l 조회 5
OnAir 와 ㅁㅊ
9:16 l 조회 4
OnAir ㅁㅊ골넣음
9:16 l 조회 4
OnAir ㄴㅇㅅ 1점만 더 넣어봐 난 뭐가되었든 우리나라가 이득이면 됨
9: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