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573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4
이 글은 6년 전 (2020/2/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다른 곳 이메일 오디션 있길래 재미 삼아 해봤는데 읽음만 뜨고 답 없길래 욺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둘 다 그 누구보다 진심이었는듯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몬가 귀엽다 나도 예전에 친구가 재미로 슴 오디션 보자고 한적 있었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슴 오디션 보려고 갔다가 줄 너무 길고 줄 서있던 남자들이 아오 빨리 다 가라~~ 막 이런식으로 말해서 그냥 사람 구경하고 집 감 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군 친구들끼리 우리 제2의 소녀시대가 되보자! 하고 장난으로 봤는데 친구만 연락왔었다더랔ㅋㅋㅋ 근데 무서워서 안받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한번 보고 싶었는데 지금은 넘 늦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해볼까 고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해 보고싶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해볼걸 싶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중딩때 재미로 보는애들 좀 있었는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에 줄 잘못서서 오디션보는거 맞냐고 아저씨가 묻길래 엥?ㅋㅋ 넹 ㅋㅋㅋㅋㅋ 이랬는데 진짜 보게됨 근데 말도 안되게 막 나만 남기고 내보내고 너무 그런 삼엄한 분위기가 무서워서 눈물 흘리면서 아니.. 이러려고 본게 아니에여... 하년서 저 보내주세요ㅠㅠㅠㅠ 이러고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도 중딩때 봤었는데 ㅋㅋㅋㅋㅋ 10명씩 들어가서 몇명 남겨서 카메라테스트?? 같은거까지 받았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나 카메라테스트까지 받고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8년전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때가.. 2011년이었다...나도 따라가서 밖에서 기다렸었는데 ㅋㅋㅋ 추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아티움 밖에서 줄 잘못서서 오디션볼뻔함 ㅋㅋㅋㅋ 친구랑 개쪽팔려서 건물 안으로 겁나 뛰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티움 소극장에서 오디션 본사람..? 300명 왔으면 300명 다 들여보내고 열명씩 무대 올라와서 노래시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데 그런 경험 ㄹㅇ 조아 나 대학면접봤을 때도 은근(?) 도움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공오면 경험치가 두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재미로 봤다가 최종합격한 경우 있었서... 물론 슴은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친구 따라가서 타소속사 아이돌 노래 부르고 광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슴 오디션 자주여는데 뽑지는않는다고하던데 맞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매주열어 근데 거기서 뽑혀서 데뷔한사람 손가락에 뽑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ㄴㅋㅋㅋㅋ 나도 늦기전에 한번 보고싶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티움 초반에 문열기전에 줄 서는데 줄 잘못서면 오디션줄이였음ㅋㅋㅋㅋㅠㅠ 이제는 구분가능하긴한데 옛날엔 좀 당황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나도 굿즈 사러 갔는데 줄이 넘 길어서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라도 왔나 싶엇는데 오디션 줄이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나중에 한번 봐볼거야 솔직히 뽑힐거라고는 전혀 기대 안하고 그냥 경험삼아 봐보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고1때ㅜ빅히트 오디션 봄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딩인데 한 번 해보고 싶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고1때 젤피 오디션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신기하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남돌 노래
17:11 l 조회 11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
17:10 l 조회 4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2
17:10 l 조회 4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17:10 l 조회 9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1
17:10 l 조회 15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4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23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31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3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1
17:09 l 조회 9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35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13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1
17:08 l 조회 28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28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1
17:07 l 조회 10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3
17:07 l 조회 74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15
17:06 l 조회 169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11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17:05 l 조회 17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17:0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